Sort:  

아니 한국에 있으면서 팬사인회를 한번도 안 가시다니!!!
그리고 앨범 다 모으신건 넘 부럽네요!
품절된 건 다시 찍어내고 있다는 것 같은데..
해외에서 구할 수 있는 건 저도 사모으고 있답니당~

시디들은 고이고이 모셔두고 있어요 ㅎㅎ 팬사인회를 못가는건 지방에 살다보니 도저히 엄두가 안나서..ㅠㅠ 그래도 희진 최리 츄는 실물로 봤으니 괜찮다고 생각해요 ㅎㅎ

심화학습반에 가셔서 보신건가요??? 실물영접이라니.. 꿈만 같으셨겠네요..ㅠㅠ

네, 첫 실물 영접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DSC05255.JPG

와~~ 츄다 츄!!! 넘 귀여워....
넘나 부럽네요!! ㅠㅠ

Oh
My
Lord

I feel I'm dying! That looks like a dream for me! The CD looks amazing! And every song of the 12 members of LOONA is pure art ❣

Greet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