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3(서울나들이 2편, 정.말. 행.복.했.어.요)

in #kr6 years ago

실제로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잘생긴 공대옵하라니 저의 개인정보가 드러났지만 진실만을 말씀하시는 하늘님의 표현에 무릅을 탁칩니다. ㅎㅎㅎㅎ

저도 저를 드러낼지 몰랐지만 익명성만 강조했다면 이런만남을 가지지 못했겠죠 ㅎㅎㅎ 정말 즐거웠습니다.

Sort:  

저는 진실만을 말합니다. 제 눈에 콩깍지이던 말던 진실만을 말합니다. 덕분에 저도 즐거웠습니다. ^^

진정 잘생긴 공대옵하입니까? 궁금궁금 ㅋㅋㅋ

진정 잘생기고 멋진 공대옵하입니다. ^^

ㅋㅋㅋㅋㅋㅋ 기대하시면... 실망도 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