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음공해📢 / 빛공해💡 (Feat. 또 이사를 가야하나..)

in #kr5 years ago

음....굉장히 서로를 사랑하는 것 같았다. 그것도 항상 새벽2~3시에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소리에 빛에 .. 끔찍한 상황이네.

소리는.. 녹취한뒤에....... xx xxxxxx 하면 돼

Sort:  

왜 이런 댓글에 보팅이 2개나ㅎㅎㅅ
이건 왕주먹의 혀박이 분명하다ㅎㅎㅎ 취한당ㅎㅎ

아니... 글이 주간일보시네... 찍을때가없네.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워낙 글을 잘 안써서 ㅎㅎㅎㅎ
편하게 종종 생각나실때마다 놀러와주시면 그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