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이고 감사합니다. 그런데... 그런데...

제가 굴린 주사위 숫자와 같으신 1분께 디자인 작업 해드리겠습니다.
혹시나 같은 숫자가 없으면 제일 가까운 숫자이신 분에게 작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거 숫자가 높다고 좋은 것은 아닌 것 같은데요? ㅠㅠ

.......... ㅠㅠ 잘못봤네요 ㅠㅠ..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 그러실 수 있지요. 그래서 더욱 더 감사합니다. ^^

아쿠야 ㅠㅜ 하늘님 항상 와주셔서 꼭만들어 드리고 싶은데!!
주사위가 예민한 아이라서 어찌 될지..ㅎㅎㅎ

호주 원주민이 100% 비를 내리게 하는 방법이 뭔 줄 아세요? 비가 올 떄까지 기우제를 지낸답니다. 아마 족장님 글에서 제가 읽은 것 같아요. ^^;

저도 당첨될 때까지 쭉 매주 토요일마다 참석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