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의 관점] 글을 잘쓰는 사람만 스티밋에서 성공한다.

in #kr6 years ago

이런 글을 못써도 된다라는 글이 엄청잘쓰신거같아서....
저도 스팀잇을 간단하게 생각했다가
예전부터 느꼈던 표현의 부족이 여기에서는 글쏨씨가 부족하다라고 확 느껴졌습니다
다른 몇몇분들 보면 생각보다 포스팅 글자수가
많은데 순식간에 다보게 되는 글들이 많아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그런 글들도 참고 하고 댓글을 쓰면서 짧은 글로 의사 표현도 해보고
제 스타일에 맞는 주제도 선정중입니다
마지막 말씀처럼 묵묵히 갈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스팀잇에서 제 자신을 발전시킬려고 노력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Sort:  

표현의 부족.... 타고나는 부분도 있지만 노력으로 어느정도 극복되는 부분이고 제가 위에 언급했듯이 표현의 스킬이 없어도 3가지로 어느정도 극복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멋지게 발전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