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만으로 해외여행 가기] #3. 국내 비트코인 결제 허용 매장 현황 및 실사용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일단 비트페이라는 개인 전자지갑을 통해 전송하였고 이 경우 수수료는 결제 금액의 0.2%로 장어 6만원어치 먹고 약 100원이 나왔습니다!

사용하시는 거래소에서도 직접 전송할 수 있고 이때는 거래소 마다 비트코인 전송(출금) 수수료가 다른데 제가 아는 곳만 말하자면 고팍스의 경우 0.0005btc, 업비트는 0.0001btc로 알고 있습니다!

Sort:  

헉 되게 싸네요. 저는 아이엠토큰이라는 이더지갑쓰는데 이 것은 전송수수료가 이더리움으로 내는데 꽤 비싸더라구요.
비트페이는 비트코인만 저장 가능한 지갑인가요? 아니면 이더지갑같은 건가요?
질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 제가 좀 초짜라서요 ㅜㅜ

아니에요 저도 완전 초짜고 ㅠㅜ 그냥 사용만 하고 있을뿐이에요!

비트페이는 현재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만을 지원하고 있어요!

^^ 스팀잇 하면서 하나씩 알아가네요 설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