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로 받은 🎁 , 스팀잇은 ♥입니다. (18.02.23)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utokjk70 입니다.
설 연휴 지나고 한주를 마무리 하는 금요일
이네요.

몇일 전 @lovelyjane85님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소식을 듣고 임신 중으로 힘드신 몸인데 약속한
USB2.0 HUB를 택배로 보내주셔서 어제
받았습니다.

image

제가 집에 없을 때 딸래미가 먼저 받아 저에게
인증 샷 보내준 사진입니다.
뽁뽁이로 감싸고 그 위에 간단한 메모까지
정성스럽게 보내주셨습니다.

image

집에 와서 포장 벗기고 인증샷 다시 찍었어요.
아들과 딸이 둘다 본인들이 가져 가겠다고
하다가 동생이 오빠에게 양보를 하더군요.ㅎ

image

image

꽂는 곳이 4군데나 되고, 각각 스위치에
ON/OFF 있어 편리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필요한 선물을 받게되어 더 좋으네요.

@lovelyjane85님 셋째아이 임신중이라고
하시던데 출산하실 때까지 건강 잘 챙기셔서
꼭! 순산하시기 바랍니다^♥^

image


● 이전포스팅

미니어처에 빠졌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이야~ 후기 감사해요~^^
온가족 서로 모두 잘 쓰세용~^^ 다음이벤트에 또 찾아주세요~

네.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오~ 부럽습니다~
저런것 하나 쯤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하나정도 있으면 충전할 때 싸우지 않고 좋을 것 같으네요.ㅎ

ㅎㅎㅎ 저도 작년에 usb허브 구매햇 잘쓰고 있네요.
무엇보다 이런 나눔이 많이 스팀잇이 더욱 훈훈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

정말 스팀잇은 사랑이 가득한 곳인것 같아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오오 ㅋㅋㅋusb 허브 진짜 유용한데 부럽습니다 ㅎㅎㅎ

정말 유용한 상품입니다.ㅎ
이벤트 잘 보시고 신청해 보세요.
당첨이 되든 안되든 재미있습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이글 마지막에있는 미니어처글도 잘봤습니다.

수동보팅 이벤트 열어주셔서 힘없는 뉴비들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저런 제품도 있군요~
요즘 노트북에 usb단자가 적게 있는데 유용하겠어요^^

넵. 아주 유용한 물건이네요~

오오~~~~!!!! 아드님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실듯 해요~^^

글쵸.
애들이 더 좋아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