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요곰님~ 아기가 생기고 나면 이쁘긴 엄청 이쁜데 단 한시도 내 온전한 휴식이 없어서 힘도 드시지요? ^^
밖에서건 안에서건 일하고 집에 오면 잠시 쉴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절실하긴 합니다.
라하도 머지 않아 재워 주지 않아도 되는 날이 올텐데요 힘듬조차 추억이 되시길~^^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임금님귀는 당나귀 귀 라고 ㅋㅋ 이렇게 나마 이야기 해보니깐 마음이 조금 풀립니다 ㅎㅎ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좋은 밤 되세요.

라하가 성장하면 "너 애기였을때 잠때문에 엄마아빠 꽤나 힘들게 했지."라는 대화로 웃을 수 있는 추억을 만들고 계시네요..조금만 견디세요. 금세 성장해서 "결혼시켜줘" 할것입니다.

네 ㅋㅋ 그럼 또 엄청 슬프겟죠 ㅠㅠ

소화가 안된다는거 이해가 되네요
저도 나이가 먹기 시작하면서 소화력이 확실히 떨어진것 같아요 ㅠㅠ

맞아요 ㅠㅠㅠ 에휴 소식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52 which ranks you at #9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ayogom 님 저는 님의 도난 계정 복구관련 포스팅을 보고 전문가이신 것 같아서 글을 올립니다. 제 계정이 어제 마스터키 번호가 변경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불행이도 제 복구계정을 보니 steem이 아니고 steemhunt 인것을 발견해서 어떻게 해야될 지 막막해서 글을 올립니다. lexilee는 딸 계정인데 빌려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서울에 살고 있는데, 나름대로 적지 않은 금액이라서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애들은 잠 재우는게 가장 힘들죠 그다음 먹이는거 옷입히는거...놀아주는거
말하다보니 안힘든게 없네요 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러니깐요 ㅋㅋ 안자다가도 금방 스르륵 잠드는게 너무 귀엽긴 합니다 ㅎㅎ
어찌나 힘이 넘치는지...ㅎ

라하 금방 떨어져서 잘 겁니다.
아직 분리 불안이 있을 때에요.
가슴에 안아서 푹 재우세요.
나중에 혼자 자면 섭섭해 집니다. ㅋㅋ

ㅎㅎㅎ 그러게요
아직까지는 분리 불안 증세는 크게 없는 것 같아요 ㅎ
잠잘때만... 조금 그렇거든요 ㅠ 아마도 엄마가 젖을 물리며 재우는 습관이 있어서....
그렇게 재우지 않으면 쉽지 않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