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규제가 되어서 잡혀야지 안정화가 빨리 될것으로 보입니다.

드디어 규제가 조금씩 잡혀가네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블록체인 산업 분류라니요. 대단히 진일보한 느낌이네요!

사업 활성화를 위한 분류가 되기를...!!!
자료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제가 할건 없겠지만... 좋은 일이겠죠? ㅎㅎ

오호..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체계화 되어 가는게 좋네요!!

슬~슬 법제화가 시작되는군요

나쁘진 않습니다

채굴업은 어느 분류로 들어갈까요?

암호화폐 채굴기업은 ‘블록체인 기술 관련 기타 정보기술 및 컴퓨터 운영 서비스업’으로 등록해야 할 겁니다 ㅎ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dulborah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is scam,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steem-link-premium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anti-phishing-war-the-crooks-continue-their-bashing-campaign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community valuable,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or to vote for my witness.

블록체인 온라인게임과 모바일 게임!!
상용화까지 한발자국 전진한거겠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이렇게 되면 가상화폐에 대한 세금은 어떤게 적용이 되는건가요? 소득세로 치는건지 아니면 상품으로 치는건지...이 방향도 꽤나 중요할것 같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