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비번을 잃어버렸을때도 위 방법으로 가능할까요?

비번을 찾기 위해서는 최소한.. 30일 이내의 마스터 패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그외에는 찾을 수가 없어요 ㅠ

해킹 안당하게 노력하는게 최우선이겠네요!!
저는 무조건 아요곰님 찬스 이용토록 해야겠네요~ ㅋㅋ

저도 한표요!!
아직 당해본적은 없지만 이런 글 뜰때마다 뜨끔하고 겁나요..
너무 허술하게 관리하고있어서요..

저도 철저하게 보안 신경쓴다고 했는데요.
아차하는 순간에 경황이 없을때 당하는거 같습니다. ㅠㅠ
경찰, 검사도 보이스 피싱 당한다고 하자나요 ㅠㅠ

어떻게 당하신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이메일, 공유기, 스마트폰 공공장소접속
의심이 되고요
확실한 결론이 나오면 알려드릴께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명심 하도록 하겠습니다. 찬스까지...

정보 감사합니다

해킹 안당하게 조심 또조심!!

Posted using Partiko iOS

joceo00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oceo00님의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결과 발표

... kiwifi님, bbooaae님, glory7님, mimistar님, himapan님, ravenkim님, ayogom, kimkwanghwa님, fgomul님, li-li님, greenapple-bkk님, urobotics님,...

joceo00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oceo00님의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글모음 2

...아빠랑 잘래요
  • Raven의 육아일기(책 읽어주는 아빠)59 : 곰 세마리
  • ayogom
    • 고팍스가 후원하는 천하제일 연재 대회를 시작하며,,,
    • [술.알.못. 맥믈...

      일단 리스팀합니다. 연휴 때, 한 번 키 정리해봐야겠어요

      좋은 정보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잇 이용할 때 꼭 알아 두어야 할 아주 유용한 팁 이네요. 유익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저같은 경우 nhj12311 님께서 계정을 만들어 주셨는데요. 복구 계정을 제 계정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저는 스팀잇과 연결된 이메일이 없는데요. T^T

      일단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변경 할 수 있으십니다. 아래의 링크를 복사해서 붙이세요 ㅎ

      https://app.steemconnect.com/sign/[email protected]&[email protected]&extensions=[]

      보조 계정이 있으시면 그걸로 하셔도 되는데, 없으시면 일단 제것으로 하시고 나중에 생기거나 하시면 변경 하세요 제가 스팀잇을 계속 하는한 복구해드리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제 개인 이메일로 연결하는 건 안되나보네요.

      넵 메일을 수정 하는 서비스는 해킹범이 변경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제공하지않는다고 합니다

      아... 감사합니다. 바로 해볼께요.

      헉 퓨 ㅠㅠ 해킹이라니 망할눔들 설명을 너무 잘해주샸네요 근데 너무 어려운건 저의 머리탓이겠죠?;; 해

      일단 중요한 부분은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을 잘 알고 있는 것과
      필요시 복구 계정을 변경해서 직접 복구 하는 것! 입니다 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18 which ranks you at #9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어려운 시기에 해킹당했을때 계정복귀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갑자기 생각난 아이디어인데요.
      @ayogom님이 계정복귀 보험서비스 같은 dapp을 하시면 어떨까요?
      일단 KR계정 상대로요

      디앱 음... 단순 웹페이지를 구축하는 것으로 해결이 가능한 부분이라,
      그 부분만을 놓고 디앱이라고 부르기엔 애매할 것 같아요 ㅠ
      다만 멀티 시그를 이용하면 가능할 것 뭔가 가능 할 수도 있겠네요 ㅎㅎ
      하지만,, 걸리는건 마스터 패스워드 유출이면 뭐든 방어를 뚫을 수 있습니다 ㅠㅠ

      네 그래도 비밀번호 보안을 관리해주시는 분이 계시면 조금 더 안심하고 스파업 하지 않을까요??

      리스팀 보클합니다.😄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73%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정말 중요한 포스팅입니다 잘보고 갑니다~ 이 포스팅을 다신 영원히 안보는게 젤좋긴하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