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북 전주 한옥마을 여행.

in #kr6 years ago

전주 한옥마을 참 잘해놓은것 같아요 ㅎ 사실 비빔밥은 크게 다르지 않은것 같지만 분위기에 맛잇게 먹고요 ㅎ 술타녕은 대학교때 자주가던 술집에서 ㅋㅋ 웃으며 저 핑계로 한잔 더 마신 기억이 나네요 ㅎ

Sort:  

맞는 말씀이십니다. ㅎㅎ 한옥마을 내년에도 가볼려구요. 비빔밥은 집 근처랑 별다를게 없네요 ㅎ

가격이 다르잖아요 ㅋㅋ 얼마나 비싼데요... 앞으론 ㅋㅋ 기분만 내시고 밥은 다른 맛집으로,,,, ㅎ 가시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