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침마다 블루베리비트바나나 갈아 먹기!!

in #kr6 years ago

저희집에 ㅋㅋㅋ 장모님이 이런거 많이 주셔서... 냉장고에 가득있습니다.
맨날 갈아먹어요... 냉동 비트 블루베리 바나나 딸기 아로니아...등등.....
바나나 없었으면 정말 큰일났어요... 맛이 정리가 바나나가 없으면 안됨 ㅠ

Sort:  

잘아시네요 ㅎ 바나나없으면 무슨 진짜 맹맛이에요ㅎㅎ

바나나도 2개 넣어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하나 넣으면,, 단맛이 조금 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