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팀 활동이 뜸한 이유 ㅠ

in #kr7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png

뭔가 활동을 할수록 보상이란게 주어져야 하는데
총가치는 떨어지기만 하니 의욕이 안생기네요 ㅠㅠ

저와 같은 처지이신 분들 화이팅입니다.

그래프는
https://steemwhales.com/azathoth1942?weekly
여기서 아이디만 바꿔넣으시면 됩니다.

Sort:  

그럴수록 힘내세요 ^^

감사합니다..
스팀파워업 하신 분들은 저와 비슷할텐데 ㅠ

스팀활동피로도가 누적된 부분도 있는거 같네요 ..

제가 예전에 그랬습니다 하핳-0-
당시 3일에 한번 큐레이터가 글을 선정하던 때여서..
그동안에 아무리 열심 글써도 보상이 거의 없었죠
그리고 가면갈수록 스팀 값이 떨어졌고
스팀달러까지 바닥이 되서 완전 처참했죠
하지만 지금은 스달을 얻는게 아니라 코인 갯수를 얻는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스팀을 비싸서 못사는 미래를 말입니다

스팀달러 이 이상은 안빠지겠죠? 1$가치의 스팀으로 보장한다는 것 같던데
정확히 이해가 안되네요
폴로에도 아직 스팀, 스팀달러 남아있어요 ㅠ

힘내십쇼. 전 힘들때 이런 짤 보는데... 도움이 되실런지. 귀여운 짤이나 자연현상짤..

DQmZ4fWZnv1aL3ayxGcXa5Em1RZ9HUpCL8wXzb2sBnFhPCY.gif

DQmTUowu5aMZ3zwu6TDxM8BEvRxs11PtHPh49dTGtvpJMVA.gif
U5dr5DjJzaB7xK1wtLTgn1kbniAmmwv.gif

DQmcKRvxnPX1LHi33TtU9U2y2NJc94HyVurP5UNF1siex2C.gif

662191591_T9jyo2ul_d1f789aa606c6182e9b8dded19d0a82f.jpg
아이고 내 코인들 ㅠㅠ ㅋㅋ

Loading...

같이 힘내요~ 저도 글을 잘 못써서 그런지 $1.00 넘는 포스팅이 없어요 ㅎㅎ. 그래도 다른 분들 글에서 많이 배우게 되서 좋아요.

처음엔 글 열심히 쓰려고 했는데
한달차에 활동 피로도가 최고조에 달한 느낌이네요 ㅠㅠ

힘내십쇼 ㅠㅠ 저도 한달이상 열심히 포스팅했지만... 스팀 가치하락으로 현질한 가격도 못 건지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저 그래프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

https://steemwhales.com/azathoth1942?weekly
여기서 아이디만 바꿔넣으시면 됩니다.

제 기준에서는 스팀은 선방한 편인데
홀딩한 알트코인이 많아서 힘드네요

요즘 글도 많이 줄고 다들 힘든 시기인거 같네요
같이 힘내요

힘내세요~ 전 얼마안된 뉴비인데 1942님 명성치가 부럽네요 ㅎㅎ
저같은 뉴비도 있다는 점 알아주시고 소소하지만 보팅합니다~

스팀가치가 다시 오를날이올거예요!! 저도 스팀사서 좀 투자했습니다ㅠㅎㅎㅎ 오르기 전까지 저희는 재밌게 글쓰면서 스팀을 열심히 모아두면 두자구요😄

그러게요 확실히 그런데 글 리젠이 많이 줄어드는거 보니 나가는 사람도 많나봅니다 ㅎㅎ

글을 써도써도 손실이나고
초기유저의 경우는 보상도 예전글에 비해 1/2토막 나버렷으니까요..
의견감사합니다

맞습니다 ㅠㅠ 코인 가격도 많이 떯어졌네요 ㅠㅠ

휴...다들 힘든 시기인듯 합니다. 차트는 정말 좋네요. ^^ 감사합니다~

제 스팀 가치가 떨어지는 차트 ㅠ

모두모두 화이팅! ^^

화이팅 ~

화이팅합시다!! ㅠㅜ

힘내세요!! https://steemit.com/kr/@kim066/4dbfvq
스파임대하셔서 해보세요!

네 감사합니다.
virus님도 손실이 클텐데 힘내세요 ㅠ

이런시기를 함께 이겨내면 나중엔 다같이 웃습니다 ㅎㅎㅎ

6월부터 ㅠ 너무 기네요
홀딩한 것치곤 손실이 없는 편이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