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으로 삼겹살 김밥~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703_110014.jpg

유튜브에서 삼겹살 김밥이 맛있어 보이길래 만들어 봤습니다.

상추, 깻잎위에 파겉절이 깔고

벌집삼겹살 올리고 쌈장 바르기

DONE

후기

맛있긴 하지만 따로 먹는게 더 맛있다.

다음부터는 그냥 따로 먹자 ㅋㅋ

Sort:  

ㅋㅋ 맛있어 보이긴하네요!! 저도 그냥 따로 먹는걸로...

길거리에서 먹긴 나쁘진 않은데 식당이나 집에서 굳이 따로 싸서 먹을 필요는 없는듯 하네요 ㅠ

ㅋㅋㅋㅋㅋ 결국은 그냥 따로먹는 걸로 ^^

김밥 싸는 것도 귀찮기도 하고
따로 먹으면 참기름소금 쌈장 쌈 따로 고기 따로
조합을 어느정도 즐길수가 있는데
이건 그냥 단일요리라서 불가능 ㅠ
+김이랑 저 야채조합도 맘에 안들어요 ㅠ

.

한입 쏙 영양가득 삼겹김밥이내요 ^^

시리님은 조명 따로 두시는건가요?
햇빛 없으니까 뭐가 어두침침한 느낌이..

아뇨 조명은 따로 두지않구요
그냥 불켜서 찍거나 햇빛도 아용합니다 ㅎㅎ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더 맛있을까요? 흠..
예전 대구 서문야시장에 삼겹살 김밥이 있어 사먹어 봤었는데 생각외로 실망했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azathoth1942님의 김밥은 그 때와는 달리 별로 느끼하게 보이지 않는게 맛이 있겠군요!

저도 실망
느끼하다기 보다는 같이 먹는거에 대한 메리트가 없더군요 ㅠ

하핫 새로운 음식이니까요! 도전정신에 박수를 보냅니다~
다음번 해보시는 다른 음식은 더 맛있을거에요 ^^

와..저도 하나만 만들어 달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꿀꺽

ㅋㅋ 만들기 자체는 쉽습니다

와~~!! 취향저격입니다 ㅋㅋ^^

감사합니당~

맛있어보이는데 따로먹는게 더 나은건가요?ㅋㅋ

그게 함정이죠 ㅋㅋ

마지막 말씀에, '풉' 했습니다.
만드신다고 수고 하셨네요.

그냥 먹는게 더 맛잇어서 ㅠㅠ 실망했어요 ㅠ

비주얼은 완전 대박인데, 김이 문제이려나요 따로먹는게 맛나다니~

네 아무래도 김이랑 고기가 식으면서 맛이 떨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다음에는 더 맛있게 .. 구워 먹는 포스팅을 보는것으로 기대해야겠습니다 :)

싸는 건 귀찮지만 먹기엔 좋을 것 같아요~~ ^^

비주얼은 굉장한것 같습니다 ^^; 김 대신에 라이스페이퍼같은걸 쓰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으앜 정말 맛있겠네요 아배고프다

음 군침도네요 (저 채식중인데 )
그런데 마지막 후기를 보니 군침이 다시 들어가는 것 같은데요 ㅎㅎ

와 ㅋㅋ
맛있겠어요
근데 따로 먹는게 더 맛있나 보군요 ㅎㅎ
저도 한번 도전!! 팔로우 하고갈게요^^

우와... 엄청 맛잇어보여요!!!!!!흡 .....ㅜㅜ

ㅋㅋㅋㅋㅋ 아 진짜 맛있었다 .. 이러실줄 알았는데
웃고갑니다 ㅎㅎ

우왕~! 비슷한 김밥 먹어봤는데요. 진짜 맛있습니다. 역시 먹스팀입니다.

This post received a 2.6%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jkim1285!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마지막 반전ㅋㅋㅋ 그래도 삼겹살 김밥 완전 궁금한 맛이네요!!!
팔로하구갈께요
먹스팀 아래 포스팅들도 잘봤습니다 완전 제 취향이심ㅎㅎ

그냥 보면 파무침에 쌈장까지 들어가서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따로 따로 먹는게 더 맛있다니 ㅋㅋ
충격인데요 ㅎㅎ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그리고 vote와 팔로우하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