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달러의 가격이 많이 떨어지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png

한달 전에 스팀을 알게 됬는데 지금이 최저가네요..
스팀이 있다면 스팀을 팔아서 스팀달러를 사야되나 고민입니다..
하지만 스팀달러 밖에 없어서 ㅋㅋ

2.png

얼마전까지 1:1로 교환이 가능한 날이 있었는데

현재는 1:1.43 이네요

스팀달러만 엄청나게 급락하는 느낌입니다..

Sort:  

1.28까지 떨어지는 거 보고 놀랐습니다 ㅜㅜ

어느정도 유지될줄 알앗는데 푹 꺼져버린

울적하구만요 ㅠ

네. 저도 얼마전 스팀달러를 교환하러가서 보니까 저런 상황 ㅋㅋ...

저도 어제 새벽에 보고 ..놀랐어요 ㅠㅠ

왔다갔다 하겠지요.^^
전 맘편히 기다립니다.

가상화폐는 피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ㅠㅠ

스팀달러를 스팀으로 바꿔야 하는데 언제팔아야 하나 고민이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