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ick] @coinist님의 게시글 추천 (숫자로 알아보는 EOS ICO(+ICO 참여전략)

in #kr7 years ago (edited)

DQmNtNBPU3eM56rKeXia3boQRg3UhnRTkWSBgEe3FComGP7_1680x8400.jpg

추천 이유 :
eos에 참여하고자하는 투자자들이 따로 찾아보지 않아도 쉽게 투자기준점을 잡을수 있는 글입니다.
개인적으로도 궁금한 내용이라서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이미 글이 있어서 추천해봅니다.
(사실 제가 다음에 또 보려고하는 박제의 의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뷰가 82뷰나 되는데 보트가 겨우 9개 밖에 안되네요.
저렇게 많이 봤다는 것은 나름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되서 다들 본 것일텐데

뷰 대비 추천수와 댓글수 보팅보상액수가 너무 작다고 생각해서 올립니다.
짧은 글이라도 저런 분석 글을 쓰려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부분도 추천의 이유에 포함됩니다.

원글 주소 : https://steemit.com/eos/@coinist/4abl7s-eos-ico


차트로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나왔네요 http://eoschart.com


기타 참고 할 사항(처음 작성하는 거라 @leesunmoo님의 글을 참고했습니다.)

(1) 제가 생각하는 현 시점에서 한국커뮤니티 좋은 글의 저 평가 기준은 50불 이하로 생각합니다. 나름의 의미를 지닌 글이라면 현재의 한국커뮤니티 스팀파워 지분이라면 50불 이상의 보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픽하는 시점에 보상은49.98 달러입니다. 게시 후 9시간이 지난 게시물이지만 더 많은 보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 픽한 글(본 게시글)에서 발생하는 보상의 50%는 원글 저자에게 페이 아웃 된 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하다면 모든 픽글 올려 주시는 분들이 지켜주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피추천글보다 추천글의 보상이 커지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는곳이 스티밋인지라 한번쯤 참고해 주셨으면 합니다.

(3) 원칙적으로 kr-pick 테그만을 다는것으로 합니다. 다만 kr-pick 테그가 메인테그창(스티밋 닷컴 기준) 말석에 진입할때 까지만이라도 kr 테그를 병행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해 kr 테그를 병행해 보았습니다.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4) 피추천된 글에 대한 추천이 신규 저자분들의 의미 있는 글들이 묻히지 않게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피추천된 글이 의미 있는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피추천 글에 대한 추천을 당부드립니다.

Sort:  

좋은 글 추천 감사합니다

살까말까하다가 나중에사도 된다길래 보니까 7배행..

아 ㅡㅡ....... 벌써....

픽 감사드립니다:D

픽 감사드립니다.

좋은 정보 얻으러 다녀오겠습니다!

EOS 저도 조금 만 더 여유 자금이 있었다면ㅠㅠ 언젠가 또 이런 기회가 있길..ㅠㅠ

Congratulations @azathoth194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직 초보라 무슨 말인지 다 이해를 못하겠네요...
좋은글이 조회수는 많은데 보팅이 적다는 말이여서 추천하고 간다는 말씀 같네요....
사실 정성어린 포스팅 할려면 시간도 많이 쓰이는데 그 가치가 줄어들면 좀 속상 할대가 있을것 같네요...
좋은 추천이라 생각되네요.천사표 추천글이라 생각되네요...
보팅 꾹~~~눌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