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aam입니다.

2018년의 시작과 함께 버킷리스트를 작성한 적이 있었지만 @chaeeunshin님께서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선정해 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18년을 정리해 보자는 생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해 보려고 보려고합니다. 한 번 더 쓰게 해주신 @chaeeunshin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다ㅎㅎ

2018.JPG


1. 취업하기

20대 중반의 나이에 취업을 하지 못해서 항상 걱정 많았습니다. '사회에서 뒤쳐지는 건 아닌지'라는 쫄보같은 마음을 가지기도하고, '이런게 낙오자?'라는 도움이 안 되는 생각들을 많이 했습니다. 이러면 안 되겠다라는 생각으로 좋아하는 것들을 나열하고, 정리하고, 취업하자 라는 생각을 하면서 2017년 9월부터 학원을 다니면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3월이 종강입니다!) 처음 학원을 다니면서 가졌던 마음이 요즘 나태해지면서 사라지고 있지만 글로써 다시 쓰니까 다시 마음을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2018년 4월 안으로 취업을 해서 10년 후 회사를 차리는데 많은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하는게 첫 번째 목표입니다.

2. 영어 공부

최근에 친한 친구와 2년 후에는 영국을 가자는 말을 했습니다. 영국을 가려고 하는 이유는 멋있어서요...는 농담입니다ㅋㅋㅋ 긴 인생을 한국에서만 보내기에는 아깝다고 생각을 했고, 나는 보다 많은 것을 누리기 위해 태어났는데 대한민국에서는 제가 누릴 수 있는 것들이 한정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추구하는 옷과 영국에서 주는 영감이 참 잘 맞을 거라는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영국은 제 꿈을 이루는데 좋은 영향을 주면서 많은 경험들을 줄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18년 말에는 기본적인 회화 이상이 되는게 두 번째 목표입니다.

3. 교회 봉사
교회는 꾸준히 다녔었지만 봉사는 처음입니다. 저의 부족함을 아시고도 제게 봉사의 자리에 세워주신 것은 하나님의 뜻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은 잘모르겠지만 그래도 뜻이 있기에 제게 자리를 주신 것일테니 최선을 다함녀서 하나님의 뜻을 기다리려고 합니다.

18년을 시작으로 다짐했던 글과는 다르게 조금은 더 진지하게 임하게 되었는데 생각을 조금이라도 더 정리해 준 듯 합니다. 2018년 3가지의 소망이면서도 소원인 프로젝트 같습니다. 이 프로젝트가 뉴비든 아니든 상관없이 널리 퍼져서 18년에는 계획적으로 그리고 성공적으로 살아가셨으면 합니다.

@chaeeunshin님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뉴비뷴들을 위한 프로젝트이므로 이 분들 위주로 지목을 하겠습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으셔서 기억이 나는 @dudu.photograph
제 포스팅에 가장 많은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한 @momoggo
기부와 관련 된 포스팅으로 마음이 따듯하신 @padak
저와 같은 종교로 멀리있어도 가까우신^^ ryh0505 님
뉴비는 아니시지만 뉴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힘 써주셔서 감사한 @holic7

Sort:  

이루고자 하시는거 다 이루어지셨음 좋겠습니다!
저도 이번 해에는 영어공부를 꾸준히 더 해야겠다고 마음 먹고 있어요!ㅋㅋ

감사합니다. 함께 건승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