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당케남자가 알려주는 호텔예약 꿀팁 (부제 : 익딜은 꿀딜이다)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jpg

안녕하세요. 오당케남자입니다.

저는 여행을 준비할때 가장 긴장되고 설레이는 순간이 두번 있습니다^^
바로 항공권 예약할 때, 그리고 호텔 예약할 때!!

호텔 예약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 호텔스컴바인이나, 트립어드바이저 같은 호텔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신 후
최저가에 8% 나 10% 정도의 할인쿠폰을 쓰셔서 예약하시는것이 대부분일텐데요.

이렇게 호텔을 구하시면서
꼭 한번은 확인해보셔야만 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구요.

www.priceline.com

프라이스라인 입니다.

2.jpg

3.jpg

겉모습만 볼때는 여느 호텔예약 사이트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프라이스라인에는 조금 특별한 방식의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4.jpg

바로 익스프레스 딜 이라는 것인데요.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익스프레스 딜에 뜬 호텔은 적게는 정가의 20%, 많게는 60%의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정가는 호텔예약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최저가 정도로 보시면 되세요.
그럼 대박이 아닌가.... 하실 수 있지만 조금 생각을 할 부분은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딜에서는 정확한 호텔 정보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몇성급 호텔인지, 대략적인 위치는 어디인지, 그리고 몇프로 정도 할인된 가격인지,
고객평가는 몇점 정도인지, 호텔에 있는 시설은 어떤종류가 있는지 정도만 알려줍니다. 사진도 없고, 호텔이름도 없습니다.
호텔이름과 자세한 정보는 취소가 되지 않는 확정예약의 결제를 하고 난 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공개된 정보로 호텔을 예측해 볼 수 있답니다.

휴양지(괌, 하와이, 다낭 등) 지역의 익스프레스딜 의 경우에는 공개된 정보만으로도 호텔을 확정할 수 있을 때가 많습니다.

5.jpg
제가 이번에 괌에 있는 호텔을 검색하면서 익스프레스딜을 검색했는데
4성짜리 호텔이 하나 나오더라구요.

무려 48%할인 된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Guam-tamuning 지역에 위치하고 있구요. 고객평가는 7점이상이라고만 되어있네요. 이 조건들을 기준으로 어떤호텔인지 유추를 해봤습니다.

6.jpg

4성급 호텔과 고객평가를 기준으로 정렬해본 결과
어떤 호텔이 익스프레스딜에 뜬 호텔인지 아시겠어요??

7.jpg

힐튼리조트가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위치며, 고객평가며 할인전 가격인 180$의 48%가 93$이라는 점까지.....
힐튼 리조트는 호텔최저가 검색으로 찾아봐도 저정도 가격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그 호텔을 93$(세금미포함) 으로 예약할 수 있다면 그야말로 대박예약이라 할 수 있지요.

다른 예로 다낭을 목적지로해서 한번 검색해봤습니다.
9.jpg

검색한 날짜에 대단히 비싼 호텔이 익딜로 검색되는군요.
5성급 호텔에 고객평가는 9점이상 14% 할인된 가격이 588$이군요. 다낭 시티에 위치하구 있구요.

10.jpg

그래서 한번 유추해보기로 했습니다.
비슷한 조건으로 검색해보니 인터콘티넨탈 다낭 리조트가 조건에 부합하네요. 분명 저 익딜의 주인공은 인터콘티넨탈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이번 다낭여행의 호텔예약을 하면서 익딜을 이용했는데요. 하얏트 리조트 예약에 성공했습니다^^
어제까지는 익딜에 하얏트 리조트가 있었는데.... 오늘 검색해서는 안나오는걸 보니 더욱 기분이 좋네요.
하얏트리조트는 특이하게 4.5성급 호텔이더라구요.
유추하기 아주 쉬웠습니다.

1.jpg

익딜의 옳은 예 몇가지를 들어봤는데요.

하지만 익딜에는 주의해야할 점이 존재합니다.

분명 이번 익딜은 OO 호텔일꺼야. 하면서 예약하고 결제까지 완료했건만 확인된 호텔이 다른 호텔이라면 낭패를 볼수가 있습니다. 취소가 안되거든요.
확실하다 싶을때 결제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결제하기 전에 심장이 쫄깃해짐을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익딜의 매력은 끝이 아닙니다.

프라이스라인에 가입을 하고 메일링 등록을 해두면,
가끔 익딜에 쓸수 있는 할인 쿠폰을 보내줍니다.
비정기성 쿠폰이라 필요할때는 안보내주고 꼭 필요하지 않을 때 보내주는것 같은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11.jpg

적게는 8% 많게는 20% 할인쿠폰이 간간히 날라오기에(보통10%) 타이밍을 잘 맞추면 익딜의 파격적인
할인에 추가 20%할인을 받고 예약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꼭 필요할 때 쿠폰이 잘 보이지 않는 법...
그럴 땐 네이버에 검색을 합니다.
익딜쿠폰!!!

12.jpg

비정기성 쿠폰이고 사용기간이 짧기에 쿠폰을 나눔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거든요. 줍줍 잘하시면 쓰실 수 있습니다. 혹은 네이버까페 "스사사"의 프라이스라인 쿠폰 게시판에 가시면 나눔쿠폰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하실때, 프라이스라인 한번 확인하셔서 가격한번 비교해보세요.
혹시 익딜에 자기가 예약하려고 했던 호텔이 떡 하니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KakaoTalk_20171213_232002980.jpg

Sort:  

고급 정보 리스팀 합니다. 감사감사~

리스팀이라니~~~ 감사합니다^^

아 익딜... 베가스 갔을때 스트립 찍고 베팅했더니 트럼프호텔 당첨 되었었죠. 박당 120불정도였나. (4명이묶을 꺼라 싸다고 좋아하긴 했는데...😑)
그거시 하필이면 트럼프....

결제후 꼭 묵으려했던 호텔이 아니라면 당황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아마 보통 최저가보다는 더 저렴할거라 생각해요.
ㅎㅎ 도박을 해볼작정이아니면... 확실한곳일 경우에만 익딜을 이용하는게 좋을듯합니다^^

와 꿀팁이네요 다음에 사용해봐야겠어요. 홍보해드립니다.
@홍보해

감사합니다~^^

랜덤박스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일반 도시에 있는 호텔을 익딜로 예약하시면 랜덤박스처럼 보일수 있어요. 하나로 특정할수 없는부분이 있거든요. 최저가 검색해서 최종 예약하기전에 한번 확인해보는 용도로 쓰면 좋을거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꿀팁 감사합니다 ㅎ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네요.
저희집 여행 담당 남편에게 유용한 정보겠어요.ㅎㅎ

오래기다리셨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맞팔과 풀보팅 완료했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남편께 이런게 있다 정도 알려주시면... 아마 활용해보실수 있으실거예요^^

@backdm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backjungm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완전 유용한 정보네요!!

다음달에 저도 다낭으로 여행을 가는데...
베트남 자체가 초행이라 기대가 많이되네요^^

결제 후 어느 호텔에 가게 되는지 확인되는 시스템인가요 ㅋㅋㅋㅋ예상했던 곳이 아니면 당황스러워지겠네요.

네 결제후에 알게 됩니다.
예상했던 호텔이 아니라면.... 혹여 여행을 망쳐버릴지도 모르니,
신중하게 결제하셔야해요 ㅎㅎㅎ

정말 꿀팁이네요 ㅎㅎㅎ

최저가 검색을 끝마친 후, 확인하는 용도로 써보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