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고미네]EVENT--"3개월동안의 보람" --당첨금 3SBD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ckjungmin 고미네입니다.

K-188.jpg

고미네는 올해 1월달에 가입을 하였습니다. 어느덧 500팔로워가 다되어가네요.
글을 잘 못쓰는 저로써 그래도 나름 애착을 가지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돈을 벌려고 시작하게 되었지만 스팀잇을 하면서 재미도 많이 느끼고 좋은 조언 좋은 이야기들 많이 듣고 있습니다. 감사함을 많이 느낍니다.

"제 짧은 스팀잇 인생에 제일 큰 보상금액"

링크: https://steemit.com/kr/@backjungmin/3185pl

K-189.jpg

3개월동안 이것저것 생각하면서 포스팅을 해보았지만 제가 받은 보상금액은 작았습니다. 제가 더 꼼꼼히 못쓴 것도 있지만....뉴비가 관심을 받는다는게 쉬운일이 아니였습니다. 아 다른 뉴비님들을 보니 스팀파워가 적어도 보팅을 많이 받는분들도 있더군요. 많이 부러웠습니다. 그런데 이게 무슨일입니까.... 저에게 특별한 일이생겼습니다.
저번 제 간판 만들기 서각 작품 포스팅을했을때 13.69불을 보팅받고 정말 기뻤습니다. 그러고 2개월동안 10불 아니 5불 이상 보팅을 받아본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우리 축복이 덕에 스팀잇 활동 3개월동안에 제일 큰 보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13.91불이라는 최대의 보팅을 받게 되었어요. 어찌기분이 좋턴지.... 아 그래도 내가 3개월동안 헛 짓한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다른 뉴비님들께 드리고 싶은 말

뉴비님들 스팀잇은 다른 SNS와는 다르다고생각합니다. 다들 가족같고 서로가 서로를 도와주는 분들이 많아서 정착하기가 그렇게 어렵진 않아요. 하지만 꾸준함이 필요합니다. 꼬옥 꾸준함을 가지고 조금씩 하시다보면 제같은 보람을 가져볼 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강요는 아닙니다만 조금이라고 자신의 돈을 투자해보면 더 애착이 가실꺼요. 마음가짐이 달라집니다.)

K-190.jpg
@forhappywomen@leesol@yoon@stylegold@sjchoi@sismaru@nhj12311@happyberrysboy@luckystrikes@dmgpol09@asbear@jinh0729@extrashin@dayoung@yourhoney@agawolf@julianpark@moonm00n@dreamyacorn@lifeislove@ayogom@snslek@backdm@choim@doctorgray@doduji79@mrunderdog@hyeonsoon@mandoodat@kanmiso
총 31분께 정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의 뜻으로 이벤트를 하나 열까합니다.

"3개월동안의 보람 이벤트"---총삼금 3SBD+@(2SBD)

이벤트 기간

2018년 04월 30일 09시 까지입니다.

이벤트 참가 방법(간단합니다)

  • 보팅,팔로우해주세요.
    댓글 ( 곰아 스달 가온나 @주사위 )을 달아주세요.
  • 리스팀은 고미네를 위해눌러주세요.(절대 강조아닙니다.)
    [리스팀 해주신분께는 0.05SBD의 보상해드리겠습니다..--500팔로워를 위함입니다.]

이벤트 당첨자선정 방법

  • @주사위 굴려서 제일 높은 3분께 1SBD씩 송금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추가옵션-당첨자 발표 전까지 500팔로워 달성시 추가 2분을 뽑아
    총 5분께 1SBD씩 송금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다들 끝으로 주말 날씨가 엄청 좋습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K-119.png

Sort:  

@리스팀 목록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당~

리스팀 목록
autokjk70
fedooor
gakoijk
woodaram

마감
@순위

------- 주사위 순위 -------
1위 : popo0127(92)
2위 : springlining(90)
3위 : woodaram(66)
4위 : jangkeum(61)
5위 : fedooor(54)
6위 : gakoijk(52)
7위 : supermaru(27)
8위 : ghdcks10(21)
9위 : stella7(21)
10위 : autokjk70(14)
11위 : kgbinternational(1)


아이고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500팔로우 축하합니다. ^^
곰아 스달 가온나 @주사위

500팔로워가 아직 안되었어요. 500팔로워를 위해 가즈아^^

5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곰아 스달 가온나 @주사위

500팔로워가 아직 안되었어요. 500팔로워를 위해 가즈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gakoij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2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500팔로워 중 제가 포함 되어 있었군요.
저도 맞팔 해주시죠? ㅋㅋ

500팔로우 축하합니다.
곰아 스달 가온나 @주사위

1,000팔로워까지 쭉쭉 가세요!
리스팀도 했어요!(평소 받은게 많아서 보상은 안주셔도 되요~)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fedoo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4이 나왔습니다.

500팔로워 기원합니다
곰아 스달 가온나@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pringlin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추카드려요.
뉴비로 홀로 이리 저리 기웃 거리면서
잘 버티고 있습니다.
님의 글이 힘이됩니다.^^
곰아 스달 가온나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stella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500팔로워 달성에 보탬이 되겠습니다 ㅎ
곰아 스달 가온나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supermar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7이 나왔습니다.

완전 축하드려요 ~ ^^ 500을 위해 가즈아`~
곰아 스달 가온나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ghdcks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제가 481번째 팔로워가 되어드리겠습니다!!이제 19분 남았네요!!
팔로워 500을 미리 축하드립니다!! 곰아 스달 가온나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popo012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2이 나왔습니다.

벌써 500팔로워가 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꾸준함이 최고인 것 같아요.
저도 아직 많은 보상을 받아보진 못했지만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쭉쭉 가즈앗~~~
리스팀 해 갈께요^^
곰아 스달 가온나~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4이 나왔습니다.

축하해요. ㅎㅎ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jangkeu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1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저 이번주에 활동 시작한 뉴비이지만, 정말 꾸준히 해보려구요~~
곰아 스달 가온나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woodara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6이 나왔습니다.

~도록 하겠습니다. → ~겠습니다.

흠흠흠.....

팔로우했어요. 보팅했어요.

곰아 스달 가온나 @주사위

꽝이라고 해야겠죠? 그래도 @jungs가 응원합니다.
@kgbinternationa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곰아 스달 가온나 @ 주사위

5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