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다! 인스턴트 카메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ekfilms입니다.

얼마전 선물받은 lomo'instant Automat 입니다. 갖고 싶은데 막상 사려니 돈 아까운 그것을 갖게 되어
기분이 엄청 좋더군요 ^0^0^0^0^
로모로모.jpg
즉석카메라에도 LCD창이 달리는 요즘
버튼 몇 개 없는 이 작은 아날로그가 필름값을 늘리고 있습니다.


로모3.jpg
잠시 우측 네개의 버튼을 설명 드리자면

  • 플레시 on/off (불이 켜지면 on)
  • 다중노출 촬영 (버튼을 누르면 한 필름으로 횟수제한 없이 찍을 수 있고, 다시 버튼을 누르면 필름 배출)
  • 노출 +1/-1
  • 오토/벌브 (오토모드는 자동 노출 조절, 벌브는 30초 까지 셔터를 열어 놓을 수 있습니다)

로모4.jpg

렌즈를 돌리면 전원이 켜짐과 동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는데요. 매우 직감적입니다.

  • 0.6m 사람 한 명
  • 1~2m 사람 두 명
  • INF 산

플레시에 컬러필터를 끼울 수 있고
재미있게도 렌즈캡이 리모컨이라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로모5.jpg
역시 필름 보관은 철제 과자 박스! 총알이 많으면 마음도 편해지는 법이죠.


로모6.jpg
모노크롬 필름도 있어 조금더 느낌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필름 프레임도 구할 수 있는데요 선물 할 때 함께 끼워 주면 아주 좋아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고맙습니다 ^_^

Sort:  

사진기도 사진 사이즈도 넘 귀여워요! 저렇게 사진을 받으면 엄청 기분 좋을것같아요 ㅎㅎ 철제박스도 굉장히 유니크해보여요! ㅎㅎㅎ

철제박스만한 통은 없죠. 고맙습니다^_^

카메라 이쁘네요!!
한번 찍어보고 싶네요 ㅎ
프릳츠라니!! 커피도 맛잇고 빵도 엄청 맛잇죠 ㅎㅎ
저희 집 앞에 있는 카페라서 엄청 자주 가요 :)

혹시 폐가 되지 않는다면 이벤트를 하나 참여 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
2018년의 새해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입니다!
신년맞이겸 @baekfilms 님의 새해 목표와 소망등을 정리해서 올리시면
전부 다 이루어 질 것 같아요!! 저는 백감독님을 지목하겠습니다!!
#tellmeurwish

@omani02님 제게도 이런 이벤트를 추천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ㅋㅋㅋ^_^
바로 적도록 하지요

다루기 쉬우니 기회가 된다면 하나 장만하셔도 좋을거예요

매번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는데
좋은 카메라 하나 가지고 싶긴 하네요 :)

가장 편한게 폰 카메라 입니다. 막상 여행다니면서도 dslr찍고 폰으로 한 번 더 찍습니다 ㅋㅋㅋ

아하 로모라니! 추억의 이름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