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강님의 동물캐리커쳐 이벤트 당첨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17_푸푸.JPG

안녕하세요🤗
@baeni-wife입니당~^^

즐거운 주말들 보내구 계신가용?
저는 너무나두 행복한 일이 생겨💛
바로 포스팅하러 왔어요~☺

@clarekang님 100팔로워 기념
동물 캐리커쳐 이벤트에 참여 한적이
있었는데용~

https://steemit.com/kr/@clarekang/3c3j9a-100

20180317_191859.png
20180317_191934.png

이렇게 댓글을 달고 이벤트에 참여 했드랬죵~

그러고 며칠후,,

https://steemit.com/kr/@clarekang/2asm4k-100

20180317_191820.png

당첨자 목록 2번에 제가!! 있는거에요!!!!!!
너무나도 당첨되고 싶었지만,,
이벤트 당첨 진짜 안되는 편이라
기대두 안하고 있었는데 이런 행운이
저한테두 오네용😊😊😊

아무래두 @clarekang님두
우리푸푸가 그리고 싶을만큼ㅎ
너무나두 귀여워서가 아닐까 싶어용~♡

20180226_140106.jpg

사진을 하나만 선택 해야 하기에 어렵게 어렵게
이 사진으로 골라서 올리구 기다렸어요~

그리고 바로 오늘 두둥!

https://steemit.com/kr/@clarekang/3hnsku

20180317_푸푸.JPG

실물보다 더 귀엽게 탄생한 우리푸푸의
캐리커쳐가 올라왔어요😘

보자마자 꺄악~ 소리부터 질렀어요
소리를 안지를수 없을만큼 너무나도 귀엽...😍

저한테 너무나도 소중한 우리푸푸의
캐리커쳐를 선물해주신
@clarekang님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액자로 제작해서 평생 간직할꺼에용💛

@clarekang님은 춘수라는 냥이를 키우시는데
춘수는 제가 본 냥이중 제일 예뻐요~
모델냥이 인줄😻😻😻

다시한번 소중한 선물을 해주신
@clarekang님 감사드립니당~^^

Sort:  

당첨도 되시구 이쁜 선물도 받으시고~~ 너무 좋으셨겠어요^^
푸푸 실제모습도 사진만큼이나 이쁠것같아요~~ 강아지는 보기만해도 행복해집니다^^ 풀봇하고가요!

네 너무 좋았어요~ 푸푸를 그린 그림두 생기고
인생사진도 생기고💛💛💛 스팀잇 이니까
제가 이런 이벤트도 당첨 되는것 같아용^^
어머 풀봇 감사드립니당~^^♡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늘 수고 많으신 오치님 힘내세용!!~♡♡♡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이쁘고 소중한 선물을 받으셨네요 ")

축하 감사해용~^^
스팀잇이니까 제가 이런 이벤트도 당첨 되는것
같아요ㅎ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와~~ 엄청엄청 예쁘네요.
소리지를만합니다!

그춍? 진짜 너무 귀여워 미치겠어요💕ㅋㅋㅋㅋ

프사도 바꾸셨네요. 짱귀욥습니당~~

호호 저도 그리면서 넘 행복했어요! 귀여운 푸푸💕
액자까지 제작하신다니 제가 넘 황송하네용😂
좋아해주셔서 저도 기뻐요! 넘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욥💕💕

저희 가족들도 모두 너무나도 좋아해용~💛
우리푸푸의 그림과 인생사진을 갖게되서
저두 너무나 행복하고 그런 소중한 선물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려요~🙇

저도 당첨됐네요! 몰랐는데.. 지금이라도 한번 말씀드려봐야겠어요 ㅎㅎ

어머!! 그렇네요!!! 3번에 치이님 계시네요ㅋㅋㅋ
치이님두 이벤트 당첨 추가드려요~🎉

안녕하세요, 캣팜의 300팔로워 이벤트 에서 링크보고 왔습니다. 보팅완료.


아구구 이뻐라 ㅎㅎ 당첨자 명단에 제 이름도 있어서 ㅋㅋㅋ 포스팅 보다가 깜놀 ㅋㅋㅋㅋ
사진도 그렇고 그림도 그렇고 너무너무 이쁘네요 ^^

엇!! 그렇네용ㅋㅋㅋ 기다리심 곧 칸이의
예쁜 캐리커쳐도 올라올꺼에용~
보팅 감사합니당~^^

와 그림 너무 사랑스러운거 아녜요??
이런 이벤트 당첨이라니 정말 좋으셨겠어요-^_^
아웅 귀여워

그춍? 너무 너무 귀여워서 오늘 캔버스 액자
제작주문 했어용~💛

아웅 ㅋㅋㅋ 너무 귀여운데요~?ㅠㅠ

실물보다 더 귀엽게 그려주셨어요~💕

와우 ㅎㅎㅎ 너무귀여운데요 그래서 메인이바뀌신거군요 ㅎ
손재주가 완전좋으시네요 ㅎㅎ 전 그림은 거의 그려본적이 초등학교떄였던것같은데요 ㅎㅎㅎ강아지 케리커쳐 받으셔서 너무기분좋으시겠어요용~~

저두 그림엔 재능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림 재능 가지신분들 부러워용~
너무 귀여워서 메인두 이걸루 바꿨어요ㅎㅎㅎ

앜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우리 푸푸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