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먹다가 하나 죽어도 모르는 끝판왕

in #kr6 years ago

스티미언님들 안녕하세요 @BALCONYPARK 입니다.
주말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부터 평창 패럴림픽이 시작이 되었는데요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불금이라 어제 많이 달리신분들 계실텐데요
다음날 해장은 뭘로 푸시는지요? 빨갛고 매운 국물류나 짬뽕을 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아니면 곰탕 설렁탕 같은 뽀얀 국물의 담백함을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저의 경우는 고소한 갈비탕을 선호하는데요

이 곳에서 유명한 곳 한군데를 소개합니다.
이미 현지인들은 다 아는 곳이긴 합니다.

이미지 021.png

바로 이주환 전통한우 인데요

연락처 :033-644-6168
주소:강원 강릉시 성산면 사임당로107번길 89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월요일 휴무

낮동안에는 맛있는 갈비탕을 주로 판매를 하고 저녁에는 숯불 한우를 파는 곳이기도 합니다.
회식도 여기서 많이들 하시구요

이미지 022.png

메뉴판은 아래와 같은데요 거의 한우구이 아니면 갈비탕을 드시는 편이죠

이미지 023.png

밑반찬은 소소하지만 특히 저 오징어 채무침이 진짜 맛있습니다.
저거 하나만 있어도 밥 한그릇 뚝딱 해치우기 마련이죠
아이들하고 가면 아이들 국물에 밥 말아주고 저 반찬으로 엄청 잘 먹습니다.

이미지 020.png

이번 주말도 고소하고 양도 푸짐한 갈비탕 먹으로 가야겠습니다.

이미지 051.png

여러분들도 즐겁고 맛있는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오 ㅏ진짜 맛있겠다 ㅠㅠㅠ

저 갈비탕 킬러 ㅠ

가까우시면 오세요~ 진짜 맛나 부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강릉시 성산면 사임당로107번길 8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아. 점심시간에 위장폭격이라니.

저도 사실 먹고 싶어요

군침돕니다.

정말 맛있는 집이에요^^

갈비탕 좋아하는데 아직 와이프님이 안일어나셔서 일단 눈으로 즐기고
일어나시면 갈비탕먹자고 흘려봐야겠네요 ㅎㅎ
발코니박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답글이 조금 늦었습니다. 주말에 맛있는 식사하셨나요? 힘찬 월요일 그리고 한주 되세요

흐와... 엄청 부드러워보이네요 ㅠㅠ 갈비탕에 밥한그릇 먹고싶어지네요..

밥한그릇 말아서 먹으면 든든합니다. 힘찬 한주 보내십시요

한우..맛잇겟다..ㅎㅎ
저도 한그릇 주세요.ㅎㅎㅎㅎ

오시면 사드리겠습니다. ^^

오.. 강릉 저의 고향.. ^^ 비록 떠나온지 오래됐지만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이름입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옷~ !! 고향이시군요 반갑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어후 갈비살 실하네요ㅇㅅㅇ 숯불한우도 먹고 싶어요ㅎㅎ

숯불한우가 또 끝내주죠~ㅎㅎ 월요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오 저는 국물만 있음 좋습니다 ^^아주 짠 국물만 아니면 해장으로 좋은거 같아요 ^^

kaine 님 ㅋㅋㅋ 국물좋아하시는 것 보니 저랑 취향이 비슷한듯 합니다.

와우 맛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