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 연애동]민감한 남자를 위한 실전 팁

in #kr6 years ago

두번째대문01.jpg
마지막 실전 팁!!뚜둔

안녕하세요. 스팀시 연애동의 방랑자@bangrangza입니다. 어제에 이어 여성의 반응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실전 팁을 몇 가지 얘기하고자 합니다.


연애를 배우기 전, 저는 여성을 만나면서 항상 그녀가 나에게 호감이 있는지를 항상 확인하려고 했습니다. 만약 그녀가 호감이 있다고 생각되면 그때서야 만날 약속을 잡으려고 했죠.

그건 정말 바보 같은 생각이었습니다.

내게 호감이 있어야 만난다는 얘기는 다시 말하면, 여성의 관심을 얻기 전에는 먼저 행동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물론, 여성의 호감을 확인한 후 행동하면 연애가 훨씬 수월해집니다. 하지만 안전한 방향으로만 가려는 '소심한 남성'의 행동일 뿐입니다. 그저 조금 더 편한 길로 가려는 안일한 생각일 뿐이죠.

만약, 아무도 내게 관심이 없다면 저는 연애를 할 수 없을 겁니다. 또한, 관심을 보이는 여성에게 매달릴 수 밖에 없겠죠. 이는, 지금까지 제가 한 모든 얘기를 부정하는 행동입니다. 즉, 매력이 없다는 겁니다.

늘 상상하던 이상형의 여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제게 관심을 표하지 않습니다.

저런 여자가 날 좋아할 리가 없지...


이내 포기하고, 누군가 나에게 관심을 가져주길 바랍니다. 이런 연애방식이 행복할까요? 이상형의 여성을 놓친 아쉬움과 미련이 남을겁니다. 이것은 채 사라지기도 전에 다음의 연애에 영향을 끼칠겁니다. 이런 연애방식이 정말 행복할까요?

제가 매력의 3요소, 대화법, 바디 랭귀지등을 쓰는 이유가 뭘까요? 행복한 연애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게 만들어 시작하는 연애입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서는 나만의 매력을 확립시켜 나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매력에 대해 이해하고, 이를 내면화함으로써 그녀가 나를 좋아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올바른 방향으로 노력하면 반드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그랬으니까요. 나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고 포기하는 '소심한 남자'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럼 이제 몇 가지 실전 팁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여성과 연락하는 것에 대해 익숙해지세요.


휴대폰을 꺼내서 여성에게 연락하세요. 그리고 요즘 어떻게 사는지 물어보세요. 여러분은 수많은 대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연습한다고 생각하세요. 앞으로 제가 쓸 포스팅에는 여성에게 연락하고, 데이트를 잡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읽으세요!! 그리고 연습하세요!!

2. 데이트가 잡혔다면


여성은 데이트를 준비하는데 몇 시간이 걸립니다. 옷을 고르고 화장을 고치고 자신의 외적 매력에 최선을 다하죠. 그녀도 연애가 하고 싶은겁니다. 매력적인 남성을 만나서 사랑에 빠지고 싶은거죠. 여러분은 매력이 뭔지를 아는 남성입니다. 무엇이 부족한가요?

그리고, 여성과 데이트가 잡혔다면 여성도 나에게 호감이 있다고 가정하세요. 상황을 가정하고 그것이 맞다는 신념을 가지고 행동한다면, 여러분의 신념이 상대방에게 그대로 전달됩니다. 믿기지 않으신다구요? 한번 꼭 해보세요. 이러한 신념이 여러분을 더 여유 있게 만들겁니다.

3. 여성의 부정적인 반응


내 얘기가 재미없나?

나한테 관심이 없나?


라는 생각이 들면

내 매력을 더 보여줘야지.

이번엔 백트래킹을 해보자.


라고 생각하세요.

거절을 거절로 받아들이기보다는, 나의 매력을 보여달라는 신호라고 생각하세요. 만약, 정말로 내가 싫었다면 그녀와의 연락도, 만남도 이루어지지 않았을겁니다. 대화를, 데이트를 한다는 것은 나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기회를 잡은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여러분은 기회의 땅에 서 있습니다.

4. 결정은 언제나 내가


이미 우유부단과 리더쉽등에서 자주 얘기했던 겁니다. 그만큼 중요하지만, 긴장 때문에 어김없이 여성의 결정을 바라는 질문을 하게 되는데요. 이는 여러분의 매력을 깎아 먹을 뿐입니다.

뭐 먹을래요?

어디 갈래요?

뭐 할래요?

뭐 볼래요?


한두번 여성의 동의를 구하기 위한 질문으로는 괜찮지만, 긴장으로 인해 끊임없이 하는 질문은 '오늘만 보고 말 남자'가 되는 지름길입니다. 언제나 결정은 내가 하고, 리드하세요.

5. 여유, 여유. 그리고 또 여유


어떤 얘기를 어떻게 할 것인가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내가 그녀와 만나는 상황을 얼마나 편안하게 느끼는지, 그녀를 얼마나 자연스럽게 리드하는지가 중요한 겁니다.


제가 드린 팁은 경험이 많을수록 유리합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지식은 경험의 횟수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원하는 결과를 도출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제 블로그가 그 역활을 할겁니다. 읽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KakaoTalk_20171227_195321487.gif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2번 정독했습니다 ㅋㅋㅋ

그렇다면 이제는 실행할때입니다ㅋㅋㅋ

저는 3번 정독했습니다 ㅋㅋㅋ

songa님과 더불어 함께 실행하세요!!ㅋ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오늘만 보고 말 남자" 에서 움찔 했습니다. 그 이유는 애써 외면해 봅니다.

경험이야 말로 최고의 선물이라는 증거죠. 저도 쓰면서 "움찔"했습니다ㅎㅎ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제 글을 읽는 모든 남성에게 봄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봄날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