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그림찾기 2탄~!!!(빨간망토와 늑대)~^0^

in #kr6 years ago

여러분 안녕하세요~~~
바라카(@baraka777)입니다~~~^^
무더위와 장마를 잘 보내시고 계신지요~
오늘은 숨은 그림찾기 2탄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컬러는 칠해 놓은게 마음에 안들어서 빼버렸습니다
~ㅎㅎ
오히려 펜의 터치감을 살리는게 더 좋은거 같아서 요렇게 올립니당~
요렇게 컬러 없이 숨은 그림을 찾는게 더 쉬울수도 있을것 같네요

그럼 숨은 그림 리스트; 물고기, 국자, 압정, 가오리연, 도토리.
요렇게 다섯개 입니당~잘 찾아보세요^^

삽화연습(숨은그림 찾기-빨간망토)-0008 copy.jpg

다 찾으셨나요~~~
너무 쉽지 않았나 모르겠네요
잠시나마 짜증나는 무더위와 습한 기운을
날려버리시고 상쾌한 하루 되세요~(^0^)/

Sort:  

마지막 도토리 까지 찾느라 애먹엇어요 ㅋㅋ

도토리하고 압정이 젤 찾기 어려우셨을거에요~^^

압정은 제일먼저 찾았지요 ㅎㅎ

아하 가오리 연이 제일 쉬울줄 알았는데 아니였나부네요~ㅎㅎ

그림이 넘나 섬세해서 금방 못찾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금새찾았어요!!

아직은 내공이 부족해서 난이도 조절을 잘 못하겠네요~ㅎㅎ

ㅋㅋㅋㅋㅋ 다 찾았어요~!!!
숨은그림찾기 재밌어용 히히히히히
2.jpg

즐거우셨다니 ~저도 즐겁네요~^^

덕분에 짬나는 시간 재미지게 보냈어용 ㅋㅋ 도토리는 쫌 어려웠네영 ㅎ

어린이용이긴 하지만 한개 정도는 어려워야 할 것 같아서요~ㅎㅎ

입증은 안되지만, 그림선이 깔끔해서인지 다 바로 찾았답니다.ㅋㅋ 가오리 연이 제일 먼저 보이더군요.

어린이용이긴 하지만 다들 한두개는 찾는데 시간이 걸리시던데 눈썰미가 좋으시네용~^^
다음엔 미로 찾기를 한번 올려볼께요 ㅎㅎ

IMG_20180627_214617.jpg

재밌네요.ㅎㅎ

재미나게 즐기셨다니 저도 즐겁습니당~^^

저는 다들 쉽게 찾으신것 같은 물고기에서 좀 헤맸었네요. 시선을 너무 아래에 뒀었었나봐요 :)

도토리가 제일 어려울 줄 알았는데 물고기에서
헤매셨군요~ㅎㅎ

어렸을 때 숨은 그림 찾기 하던 생각이 나네요 ㅎㅎㅎ

잠시나마 추억에 잠기셨다니 저도 기쁘네요~~~^^

그림을 정말 잘 그리셨네요. ㅎㅎ
숨은 그림 찾기 넘 재미있어요.

감사합니당~~~
좀더 열심히 그려서 더 좋은 그림을 그리겠습니다 ㅎㅎ

언제 보아도 굿굿인 @baraka777 님의 그림이네요 ㅎㅎ
점점 날씨가 습해지는데 바라카님도 상쾌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당~~
덥고 습한 날씨에 잠시 숨은 그림 찾기로 잊으셨는지 몰겠네요 ㅎㅎ

헙! 진작 봤으면 첫째 아드님 보여줬을 텐데 말이에요. 아쉽...
주무시고 계시니, 내일 보여줘야겠어요. 무지 좋아할 거예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 저희 첫째 아드님이 8살인데, 다 찾고 나더니 "엄마~ 댓글에다가 '다음에는 더 어려운 걸로 해주세요~.' 이렇게 말해줘."라고 했어요. ㅎㅎㅎ
그림 정말 맘에 들어요~. 이거는 기존에 책으로 나온 그림이 아니죠??

아이쿠~ 요즘 제가 쪼~~금 바빠서 자주 못들어왔네요
죄송합니다~~~^^
네~~~ 포폴용으로 만들어 놓은거라 책으로 나온건 아닙니다
시간이 넘 오래 걸려서 늘 고민입니다
퀄리티를 조금만 낮추고 시간을 확줄여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

아, 역시 결과물이 좋은 만큼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드는군요.
책으로 만들어서 내면 좋을 것 같은데...
그림이 너무 아까워요.

다 찾았어요!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림도 예뻐요. :)

감사합니당~
어린이용으로 만들어 놓은거라 넘 쉽게 찾으신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간만에 보는 숨은그림찾기네요 :-D
어렸을때 자주 했었는데 ㅎㅎ 추억돋습니당

ㅎㅎ 숨은 그림찾기가 그런 매력이 있죠~
감사합니당
즐거운 주말되세요~~~^^

답 안보고 잘 찾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물고기 헤맸어요~ㅎㅎㅎ

도토리가 제일 어려울줄 알았는데 아니였나 부네요 ㅎㅎㅎ
잠시 즐기셨다면 저도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