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커쳐 그리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바라카(@baraka777)입니다 ^^
오늘은 캐리커쳐 그림을 올려볼까 합니다.
연습삼아 제 얼굴을 그려본 캐리커쳐에요~

김종민 케리커쳐-장발 컬러 copy.jpg

아주 오래전 게임회사 다닐때는 이렇게 머리를 기르고 턱수염만 길렀었더랬죠 ㅎㅎㅎ

김종민 케리커쳐-장발 연필 copy.jpg
이 그림은 좀 더 만화적으로 러프하게 스케치 해보았습니다.

.

KJM(케리커쳐)-컬러-001.jpg

그리고 이건 그나마 살이 빠져서 좀 잘 나온 제 사진을 보고
간단하게 캐리커쳐 한 그림을 올려보려 합니다

지금은 살이 마이 쪄서 이렇게도 안나오지만
좀 날씬하게 그려보았어요
세 가지 종류의 캐리커쳐 그림입니다~^^

----원래 처음엔 캐리커쳐와 비교해서 보시라는 생각에 제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아무리봐도 포스팅에 자신의 얼굴 사진을 올리시는 분이 잘 없더군요
프로필에 사진을 많이 올리시길래 고민 하다가 저도 올렸습니다만
프로필 사진은 바꿀 수 있어도 포스팅사진은 바꿀수 없어서 그런가 봐요
7일 이후엔 수정이 불가하니까 그러시겠죠~
그래서 저도 고민하다가 제 사진을 내려서 포스팅을 수정했습니다
죄송합니다~~~
플랑크톤이라 이래저래 실수가 많네요
~꾸벅~
오늘도 모두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많이 닮았네요.ㅎ
캐리커쳐 이벤트 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ㅎ
멋지네요^^

스팀잇에 좀 익숙해지면
이런저런 이벤트를 계획해볼까 합니다~
아직은 내공이 부족해서---ㅎㅎ
주말 잘 보내시구 행복한 월요일 맞이하세요~~~~^^

네. 주일 마무리 잘 하세용^^

특징을 잘 잡아서 잘 그리셨네요 ㅎㅎ
러프한 스케치가 특히 인상적이에요

감사합니다~
캐리커쳐가 과장되고 재밌으면서 비슷해야 하는 그림이라 쉽지 않네요 ㅎㅎ
편안한 오후를 즐기시길 바랍니당~^^

아, 역시 잘 그리세요~~ 반갑습니다. (^^)(__)(^^)/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당~ㅎㅎ

오~~~인상 좋으시네요^^ 앞으로 님에 활동이 참 기대되네요ㅎ

인상만 좋고 한 2년간 애인이 없습니다~ㅠㅜ
일단 그림부터 열심히 그려야 겠네요~
사람 만나기 힘드니 애인 만들기 더 힘들겠지만요 ㅋㅋ

프로필은 사기가 기본입니다.
전 심지어 연예인 드로잉이죠.

ㅎㅎ 캐리커쳐를 원빈으로 그려서 프로필에 올려야겠네요~ㅋㅋㅋ

Congratulations @baraka77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벤트 하면 대박느낌입니당
승승장구 하실겁니당
특징을 잡아내서 그려내는
모습을 느낄수있어용

디튜브찍으셔도 대박날듯용
barska777 님 인정?
네 인정합니당

인정 글 남겨 주시다니 감사합니당~
저 같은 이름없는 그림쟁이에게 힘이 나는 글이네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