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주인공 케릭터 설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바라카(@baraka777)입니다~^^
오늘은 실사 남자 주인공 케릭터 설정 잡은걸 포스팅 해볼께요~
시나리오는 없지만 10대 소년을 설정 잡아 보았습니다.
여주인공이 10소녀 아이돌이고
남주인공은 같은학교 학생인데 얼굴은 무섭게 생겼는데 여리고 착한 마음을 가진 설정입니다ㅎㅎ

간만에 그리니 잘 안나와서 무지 고생했던 기억이 ㅎㅎ
위 그림을 최종으로 뽑아 본 겁니다.

)
이 그림은 사진과 그림을 자료로 해서 케릭터를 잡아 본 건데 10대 느낌이 안나네요
더구나 넘 무섭게 나온거 같기두 하구 뭐 어쨋든 이런 컷을 쓸때도 있겠죠~
실사-남(양복)-02 copy.jpg
이 그림은 처음 설정 잡아 볼때 그려본건데 터치가 너무 많이 들어가네요
이렇게 많이 들어가서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패스~
얼굴도 넘 실사로 가서 ㅎㅎ
뭐 그냥 이래 저래 그려본 그림입니다~

장마가 끝난듯 날이 좋네요~
여러분도 좋은날 좋은일만 생기시길~~~^^

Sort:  

와~~멋진 남자당^^
도시형 상남자 스톼일!!!ㅎ

ㅎㅎ 뭔가 카리스마가 느껴져야 할텐데
제대로 푠현했나 모르겠네요~^^

카리스마 넘치는 그림체를 보니 예전이 떠오르는군요...
현재는 미소녀, 소녀의 그림이 비중이 높지만, 한창 뭣모를 시절
멋있는 남자캐릭터, 소년만화에 나올법한 주인공같은 소년 등등
많이 그렸는데, 다시금 그때의 그림체로 그려봐야 겠군요..
멋진그림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당~~~
웹툰이든 게임이든 결국 남자 여자는 다 그려야 하니까
남녀 비율을 비슷하게 그리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멋지네욤~^^
바라카님 그림을 보고있자면 저도 막 타블렛을 꺼내서 그림을 그리고 싶어진당까요~~ㅎㅎㅎ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실패한 수십장의 그림은 안올렸습니다 ㅋ
한동안 삽화 위주로 그렸다니 실사쪽이 마니 약해졌네요 ㅋㅋㅋ

ㅠㅠ 첫째 아드님이 숨은그림찾기 컴퓨터로만 보여주지 말고 그냥 책으로 사달래요. ㅡㅡ;;; 책으로 없다 했더니 많이 하고 싶대요. 어쩌죠?

미로찾기랑 해서 제가 만들어서 온라인으로 책을 팔까요?ㅋㅋ
그러기엔 제가 사업적 역량이 없어서리 ㅎㅎ
어쨋든 조금씩이라도 포스팅으로 올려보겠습니당~~~^^

컨텐츠가 쌓이면 책이 될 수 있습니다. ^^
완전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당~~~
편안한 밤 되세요~~~

와 멋진 상남자다 ㅋㅋㅋ
나는 영구 스타일이 좋은디 ㅎㅎㅎ

모습은 상남자인데
성격은 영구 스타일인 설정입니다 ㅎㅎㅎ

좀 무섭게 나오긴 했네요.

얼굴은 저래도 마음은 순해빠진 설정입니다 ~ ㅎㅎ

저자님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풀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당~~~
편안하고 행복한일만 생기시길 빕니다~
꿀잠 하세요~^^

카리스마 넘치는 고딩이네요^^
학원만화 생각도 나고 싸움 잘하게 생겼어요... ㅎㅎㅎ

카리스마에 싸움 잘하게 생겼지만 실제론 겁이 많은 주인공입니다~
나중엔 어떻게 될쥐 모르지만요 ㅎㅎ

10대지만 형님 해야할거 같아요 ㅎㅎㅎㅎㅎ펜 터치가 진한게 멋져요

감사합니당~~~
10대보다 나이들어보이긴 하죠 ㅎㅎㅎ

멋진 남자의 모습이네요.
하지만 10대는 아닌 것 같은 느낌이네요.
여주 옆을 지키는 아저씨? 뭐 그런 느낌입니다. ㅎㅎ

원래 얼굴만 무섭고 마음은 여린 설정인데 넘 나이 들어보이긴 해서
계속 설정을 더 잡아봐야하긴 합니당 ㅎㅎ

진짜 남자답게 생겼네요 ㅎㅎㅎㅎ

상남자의 카리스마를 보여줘야 하는 케릭터입니다 ㅎㅎㅎㅎ

오 뭔가 학교짱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굉장히 강렬해요

표정하나로 학교짱 먹는 카리스마죠~ ㅎㅎㅎ

오 뭔가 학교짱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굉장히 강렬해요

멋진 캐릭터네요! 싸우는 장면이 기대되는 인상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