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화,동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바라카(@baraka777)입니다~^^
삽화포폴을 만들기 위해 그린 그림입니다만
만화도 아니구 삽화도 아니구
애매한 그림이 나와버린 그림입니다.
종이에 드로잉 펜으로 직접 그렸던 거네요~

006.jpg

나름 미국 만화 같기도 해서 맘에 들긴하지만
학습지 삽화에는 어울리지 않는걸로~~~ㅎㅎ

Sort:  

애매하다고 하기엔 너무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더 예쁘게 그릴 수 있도록 내공을 다져보겠습니다~ ㅎㅎ

오~ 멋집니다
지면을 동그랗게 돋보기 안경으로 본 것 마냥 그리셨네요~
저는 엄두도 못낼 방법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영화 카메라에 어안랜즈 달고 찍는 연출은 우리 사부님이 좋아라 하셨더랬죠~~
저도 그 영향을 저도 받은것 같습니다 ^^

예뻐요! 채색하면 어떤 모습일지도 궁금하네요

채색 안된 그림들이 참 많네요
흑백을 좋아 하는 것도 있지만 컬러가 자신 없었을때 그린 것들이라 ~
지금도 더 내공을 쌓아야 하지만 시간날때 채색도 함 해봐야겠네요 ^^

우와... 엄청나네요..

감사합니다~~
고양이도 너무너무 귀엽네요 ^^

와 안보고 그리시는거에요?
대단하심

자료를 찾아서 그리긴 하지만 똑 같이 그리지 않고 참고만 하니요~
요건 자료 없이 그냥 그리긴 했지만 캐릭터나 느낌이
완전 새로운 느낌은 아니에요 ㅎㅎ

학습지 삽화에도 어울릴 것 같은데요? 너무 예뻐요!

학습지 삽화를 할때 동화책이나 만화와 달리 그림보다 내용에 더 집중해야 해서
그림이 튀면 안될때가 많거든요~
"그림은 그냥 거들뿐~~~"이란 거죠 (^ㅡㅡㅡ^)ㅎㅎ

와, 완전 제 스타일~ 그림 너무 귀엽고 예뻐요. ^______^

감사합니당~~
추천해주신 코인스텝도 오늘 깔아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코인도 코인이지만 운동량과 칼로리 소모량을 볼수 있어서 좋더군요~^^

넵! ^^ ㅎㅎ 내가 운동하는데 코인은 그냥 보너스로 적립된다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요. ^^ 많이 걷고 또 걸으세요~ 걷기가 사람에게 좋다더라구요. 이왕이면 이쁜 장소에서 눈도 호강시켜 주시면서 산책 많이 하세요~^^

저 집에서 살고 싶네요...ㅎㅎㅎ

이뻐요~~

감사합니당~~
더 이쁘게 그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들은 좋아할만 캐릭터 몇개만 있으면 좋아하겠는데요~
나도 저런집에 살고싶네요.
너무 높나?ㅎ

Congratulations @baraka77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구도가 참잡기 어려운 그림인데

여러 캐릭이 조화가 잘 이루어졌네용

ㅎㅎ~감사합니다
이런 구도가 보기는 좋은데 시간이 조~금 오래 걸려요~^^

저도 뉴비라 잘모르지만 혹시 도움이 될수있을까해서요.
kr-series 테그라고 연제 글을 쓰는곳이에요.
그림을 좋아하시니까 그쪽 테그에도 그림 그리는 과정이나. 그림에 사연혹은 관련내용을 적으셔서 올리시면 더좋을수도 있게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좋은하루 되세요.^^

아하~그런 곳이 있군요
연제 글을 쓰는 곳이군요.
소설이 꼭 아니여도 비슷한 주제로 쭉
글을 쓰는 곳인가 보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당~~~

우아아 너무 예뻐요. 표정들도 다 귀엽고! 낮은 담벼락과 굴곡진 지붕과 쭉쭉뻗은 계단들도 다 너무 근사하네요! 엄청 멋진 컬러링북의 한 페이지를 보는 기분입니다 :0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컬러까지 했어야 했는데 펜까지 해놓고 마무리 지은게 많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