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아저씨 " Lee Ji Ahn Speed Painting"

in #kr6 years ago

와~예쁜 소녀네요
표정도 귀엽구요
전 동영상 편집은 모르지만 그림 그릴때의
노력과 힘든 과정은 좀 공감되네요ㅎㅎ
얼굴 표정 잡기 쉽지 않은데 잘 잡으셨네요
부럽습니다
구경 잘하고 가요^^

Sort:  

칭찬 너무감사합니다~~~^^
얼굴표정 잘잡혔나요?? 넘좋아요~~~
구경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재밌는 포스팅할게요~
또놀러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