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너무 어렵네요 ㅠ

in #kr7 years ago

사실 블록체인이다 가상화폐다
많이 들어서 대충 어떤거라는거는 알고 있었는데...
스팀파워다 스팀달러다 스팀캐쉬다 스팀이다..
이래처래 찾아봐도 초보가 이해할수 없는
전문용어나 줄임말이 나와버리면 다시 멘붕이에요 ㅠ
시스템을 이하하기까지 대강 얼마나 걸릴까요?
스티밋 현 시스템에대해 전문용어 줄임말 설명해주시면서
자세하게 풀어주신 글을 아직은 못 찾았어요 ㅠ
어렵네요 ㅠ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힘들고 궁금한 점들은 다 물어보셔요 !! 친절하게 다 설명 해드릴거에요 ㅎㅎ 어떤 점이 어려운지 무슨 말이 궁금한지 알려주시면 최대한 열심히 알려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 팔로우 했어요!!!
나중에 질문하면 귀찮아 하시면 반칙이에요!!!
일본에 계시는거 같은데 좋은 추억 많이 쌓고 오세요 ^^

저도 아직 뉴비나 다름없지만,
힘내시라고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맞팔 합니다

알아보신지 며칠이나 되셨을지...차분히 검색해보시면 산더미처럼 많은 안내글이 친절하게 정리되어 있답니다.ㅎ 그리고 친구 사귀어가면서 궁금하신건 대놓고 물으세요. 좋은 사람이 넘나 많은 곳이 여깁니다. 저도 보팅하고 팔로 할게요.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좋은분들이 왜이렇게 많은건가요!!!
차근차근 공부할게요~
맞팔합니다!!!! ^^


안녕하세요.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글코 뉴비님은 태그에 걍 newbie가 아니라 kr-newbie라고 쓰셔야 찾기 쉽습니다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근데 테그 하나하나 다 kr- 붙여야하나요?
입문자팁 차근차근 읽어보겠습니다!
팔로합니다

안녕하세요 basharnara님, 처음 접하는 시스템이라 조금은 어려울 수 있지만
쉽게 접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winbraid 님 말씀처럼 kr-newbie 태그를사용하셔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질문해 주세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따뜻한곳이네요 ^^
많은 도움 되고 있습니다.
맞팔갑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편하고 즐겁게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도 막 시작했는데 알아보느라 정신이 없네요 ㅜㅠ 같이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