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ated charcoal toothpaste

in #kr7 years ago

image

조금 수그러들긴 했지만...
숯(활성탄)의 인기가 정말 하늘을 찔렀습니다.
저희 비누공장에서도
숯 관련 제품 몇개가 효자 노릇을 하고 있는데요...

위 사진은 Teeth whitener라고 출시한 신제품 치약입니다.
몸에 무해하고 유익한 재료들만 엄선해서 만듭니다.
한달정도 쓰고 있는데....
가끔 떨어져서 일반 치약을 쓰면 입이 텁텁하네요.
깔끔함의 느낌도 정말 많이 틀리구요...
미백의 효과도 조금씩이지만 눈에 띄게 보이는 느낌입니다.

일반 치약은 멘톨과 향을 아주 강하게 써서
미각을 아예 마비 시켜버리죠.
풍성한 거품을 위해 말 많은 sulfate이 들어가 있음은 물론이구요.
그렇다고 안 쓸수는 없는데 전성분 공개도 안하는거 같고....
건강도 생각하고 닦은 후의 진정한 깔끔함을 느끼고 싶으신분들!
핸드메이드 치약 강력 추천 합니다!!

Tip. 단맛을 위해 글리세린이 들어가요.
보니까 물약 같은데도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보습제로만 알고 있었는데 먹어도 무해한가 봅니다
어차피 식물성 추출물이긴하니까요...
아쨌든 이 글리세린은 20번 이상을 헹궈야
깨끗히 씻겨내려간데요.
이빨에 남아서 좋을건 없다네요.
진짜 초딩입맛 가지신 분들이 아니면
무 글리세린 치약에 도전해보세요!
대신 맛은 없습니다.
충치균 굶어 죽인다는 자일리톨은 단맛이 그닥 안나구요...
다른 비슷한 설탕들이 있다는데
글리세린을 완전 대체해도 될만큼은 힘들지... 싶네요....

Sort:  

잉크 같네요-ㅅ-
신기하긴 합니다만 일단 포장제부터 어떻게 해야겠음;;
그나저나 한국에 나오면 꽤나 인기 좋을거 같네요

요즘 내츄럴 핸드메이드 제품이 엄청 유행이라
전통적인 튜브 말고 jar나 펌프에 들어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어요.
공장에서 찍어나오는 애들이 넘보지 못할 퀄러티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