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임신&의학상담]기형아검사 결과를 살펴보자 임신 17주차💃🏻

in #kr7 years ago

저희는 기형아 검사 아예 안했어요.
병원에서 할거냐고 물어봤을때
신랑이 하지 말자고 하더라구요.
설사 수치가 나쁘게 나왔다 하더라도 자식을 지울거냐고
그런소리 들으면 속만 상하지... 하면서
부모님들도 응원해 주셨어요.
근데 저희가 미국에 살아서 그런 생각도 할수 있었는지도 몰라요
한국이었으면 검사 했을거 같기도 하고.
피임이 더욱 박차를 가했을지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아가는 지금 세상에서 제일 극성스런 아들같은 딸이 되었어요 ㅠ

Sort:  
Loading...

출산육아 카페 보니, 요새 한국에서도 안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결과에 따라서 행동이 달라지지 않는다면, 사실 하지 않는 게 나을 수 있다고 (저 개인적으로는) 생각해요^^

다만 조기치료 또는 예방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당연히 하는거고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밝게 자라기를 소망합니다~

결과에 따라서 행동이 달라지지 않는다면, 사실 하지 않는 게 나을 수 있다고

저도 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