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kr-art] 초원의 밤 - 김재진 (운동하고 오던 길에 우연히 만난 작품^^)

in #kr6 years ago

사본 -KakaoTalk_20180220_182243927.jpg

필라테스를 시작한지 벌써 두 달이 다 되어갑니다.
허리 통증을 다스릴 목적으로 시작하여,
일주일에 1~2번씩 P.T를 받기 시작했었죠.
다행히 운동의 효과를 봐서 허리 통증도 많이 완화가 되었고,
이제는 양말 신을 때, 그리고 발톱 깎을 때도 한결 편안해 졌답니다.ㅋ
(허리 통증 있으신 분들께 필라테스 강추합니다.^^)
그렇게 시간은 흘러 P.T도 이제 다음주에 한 번만 하면 끝이 납니다.
마음 같아서는 무한정 연장하고 싶은데,
한동안은 돈도 시간도 여유가 없을듯하네요.ㅠㅠ

암튼 어제도 운동을 하고 늘 그랬듯 지하주차장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데,
실수로 1층에서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미 떠난 엘리베이터를 또 기다리기가 너무 귀찮아서,
처음으로 계단을 이용해서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그 때,
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계단 벽면에 있는 그림 하나가
제 발걸음을 붙잡더군요.

KakaoTalk_20180220_182241501.jpg

같은 빌딩에 있는 정형외과에서 기증받은 그림이라고 하구요,
빛이 별로 없는 지하다보니 사진으로 색감을 충분히 다 옮기지 못해 아쉽지만,
실제로 보면 더 아름다운 그림이었습니다.
특히, 글이 참 인상적이더군요.

KakaoTalk_20180220_182242279.jpg

'세상 어딘가에 존재해주는 것만으로 사랑스러운 이'가 있다면
이번 생은 성공이라는 마지막 말이,
집에 돌아오는 내내 마음 속에 맺혀있었습다.

원하는 무언가를 해줘서 사랑스러운 것도 아니고,
어떤 조건에 부합하기에 사랑스러운 것도 아니고,
그저,
이 세상 어딘가에 존재해주기에 사랑스러운 그 누군가가 있다는 것.
그런 이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내 삶은 충분히 성공한 삶이라는 사실...

나에게도 그 누군가가 있음을 잠시나마 분명히 느꼈기에,
새삼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특별히, 요근래 삶에 대한 자신감이 다소 떨어져 있던 상황이어서 였는지,
이 글과 그림이 많은 위로와 격려가 되어주더군요.

스치는 글과 그림이었지만,
마음 속엔 꽤 오래 머물 것 같네요...^^

여러분에게도
성공한 생을 선물해줄 그 누군가가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존재 그 자체만으로도 사랑스러운 그 누군가.^^
그 소중한 이를 떠올려보시며,
마음 따듯한 하루 보내시길 소망해 봅니다.

Sort:  

성공한 생을 선물해줄 그 누군가나 스팀이었으면 합니다^^

스팀! 홧팅!^^

그림도 좋지만 글귀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
'광활한 이 우주에 존재와 사랑의 가치...'
마음속에 담아갑니다. ^^

공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참 예쁜 말이네요:)
사랑스러운 이가 있다면 이번생은 성공이다 라니..
이 문장에 행복이, 삶이 참 예뻐집니다^^

저도 공감합니다~^^

그림 예뻐서 들어왔는데 글귀가 더 좋네요...♥
'사랑스러운 이가 있다면 이번 생은 성공이다'라는 문구가 마음에 와닿네요
저는 성공한거 같습니다ㅎ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가 재활목적으로 필라테스했는데 정말 통증완화 효과봤다고 강력추천하더라구요! 남은 한번의 PT도 화이팅입니다^^

필라테스 진짜 좋은 운동인거 같아요ㅋ 암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도 그림도 전부 진한 여운을 남기네요 :)
잘못 내려서 발견한 이런 작품... 정말 인연은 따로 있나봐요. 그게 사람과의 인연이든 사물과의 인연이든....

그러게요. 어쩌면 누군가가 마련해놓으신 선물일런지도 모르죠.^^ 다시 성당 나가봐야겠습니다ㅋㅋ

헉 허리통증에 필라테스가 좋나요? 저도 해야겠어요... 정말... ㅠ^ㅠ
그림과 글이 잘 어울리네요. 어느 별에 있건 우리는 서로 연결되어있다... 분위기가 참 좋아요

허리통증 때문에 고생중이시라면 필라테스 강추에요~ 필라테스라는 운동 자체가 원래 재활치료 목적으로 만들어진 운동이더라구요~^^
암튼 그림 공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정말 좋은 말이네요 정말 이렇게 살아간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ㅎㅎ

그러게요.^^ 이렇게 살고자 노력해봐야지요~!!^^

이번 생의 진정한 성공을 위해 더 움직이겠습니다! :D 진정한 의미의 성공이 저 모습이겠군요.

그러게요~^^ wherever님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그림도 글도 너무 아름답네요~! 어딘가에 존재한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사랑스러운 이.. 전 이번 생 성공이네요~^^

공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허리가 안좋으신가봐요... 저도 허리가 안좋았었는데... 대전에 한강안마원이라고... 쿨럭... 그냥 한번 알아보시는것도 좋으실것 같아요;;; ㅎㅎㅎ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가 팔로우와 보팅을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암튼 저도 이제 시작한지 2주가 되어가네요~ 댓글 감사하구요! 저도 맞팔합니다^^

어느 별에 있건 우린 연결되어 있다..
누간가와 연결되어 소통과 공감이 된다면..
그리고 소통과 공감이 인연으로 이어진다면
정말 행복이 올 듯 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정말 거리가 중요한게 아닌거 같아요. 어떻게 서로가 연결 되어 있느냐가 더 중요함을 느끼곤 합니다. 암튼 공감해주셔서 감사하구요, 팔로우 할게요^^

우연하게 좋은작품 감상하게되셨네요 ๑′ᴗ‵๑

그러게요~^^ 예상치 못했을 때 오는 울림이 더 오래 남는것 같습니다^^

초원의 밤이라는 시가 참 좋네요 !! 좋은 시 감상 하고 갑니다. ^^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시랑 글 잘 읽고 갑니다 ! 필라테스 동지님 헤헷 ㅋㅋ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감사해요~^^ 필라테스 화이팅~!ㅋ

가끔 저렇게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훅! 하고 마음에 들어오는 무언가를 만날때가 있죠!!!
정말 예쁜 시와 그림이네요
어두운 계단에 있다니 조금 아쉽네요

그러게요~ 계단에 놓기엔 좀 아까운 작품인거 같아요. 사람들이 많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옮기면 더 좋을텐데요..^^ 암튼 감사합니다!

우연히 좋은 작품을 찾으셨네요.^____________^ 보물을 찾은 기분이었겠어요~ㅎㅎ

정말 그 느낌이었어요.^^ 일상 안에 누군가가 숨겨 놓은 보물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저도 허리가 안좋은편인데 필라테스를 알아봐야겠네요.오늘도 좋은그림 잘구경하구가요

허리 안좋으시면 필라테스 강추합니다!!^^ 그리고 댓글도 감사하구요~!

그 누군가가 제 삶에도 있네요~ㅎㅎㅎ
고맙고 사랑한다고 고백하며 이 그림을 보내줘야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루틴적인 일상 속에서 우연한 마주침이 행복을 느끼게 해주기도 하죠~ 너무 멋진일입니다! 언제나 신비로운 별에 이런 비밀이 있었다니요~ 저도 오늘부터 마음 속에 별하나를 품고 살아가야겠어요~:)!

그러게요~ 우연한 마주침이어서 더 행복을 느낀것 같기도 하구요.^^ 암튼 댓글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