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Challenge - Day5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217_163046930.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bbana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justinelee 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Contest rules]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멋진 작품 잘 감상하고 갑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감사해요~ tip2yo님도 편안한 저녁 되세요~!

느낌 있어요!

감사합니당^^

멋진 사진 잘 감상하고 갑니다.
남은 시간도 행복하게....💕

감사해요~ yoonhi1004님도 행복한 한 주 열어가세요^^

넹 ~💕
basilius9 (39)님도~
멋진 한 주 되세요.💕

저도 오늘부터 시작하는데..ㅋㅋ 화이팅!

ㅋㅋ화이팅!!^^

사람이 죽는 순간이 언제인 줄 아나?
심장에 총을 맞았을 때?
불치병에 걸렸을 때?
독약을 마셨을 때?

아니야.

사람들에게 잊혀졌을 때다.

닥터 히루루크의 명대사가 생각나네요.^_^

우와!!ㅋㅋㅋㅋ 이 대사를 적어주시다니ㅋㅋㅋㅋ
정말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이 대사 나오는 장면에서 눈물 쏟은게 계기가 되서 갖게 된 피규어거든요ㅋㅋ
소름돋았습니다ㅋㅋ woolgom님 관심법 쓰시는 줄..ㅋㅋ

앗 이제서야 절 지명하신 걸 알았네요! 소중한 친구를 붙잡고 우는 사진, 인상적이에요

에고^^ 미리 말씀드려야 하는데 죄송해요~ 스팀잇 시작한지 이제 일주일 조금 넘다보니 다 서투네요^^; 암튼 그래도 댓글 달아주셔서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