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새학기 계약? 개학?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고마워입니다.


올해 3학년이 되었지요

그래서 달력을 보더니 매직으로 표시를 하더라고요..

음...다 컷네..!!뿌듯뿌듯.. 하면서 달력을 보는 순간

으...이거 무언가 어색하다...싸늘하다.

20180303_115510083_iOS.jpg

학교 계약?

학교 계약? 개학 아닌가? 계약이라니

메니지먼트 계약도 아니고...ㅋㅋㅋ

이거 가지고 2시간 놀렸습니다.

그랬더니..나랑 안논다면서...삐짐

삼겹살의날

3월3일은 삼겹살먹는 날이라면서

무슨 국경일도 아니고 "날"이냐고...ㅋㅋㅋㅋ

이거 가지고 추가로 1시간 놀렸습니다.

그랬더니 저랑 말도 안합니다.

미안하다.....

내가 너무 ... 미안하다..학교 계약식이 맞아.. 니말이 다 맞아...

삼겹살 데이가 아니고 삼겹살의 날이야...

오늘도 화이팅...

Sort:  

아빠가 잘못했네요

어떻게 알알찌......

너무 귀여운데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