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마세라티 매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활동중인 오늘도 고마워입니다.
분당 정자역 퇴근하면서 항상 지나치는 마세라티 매장입니다.

마세라티

일반인이라면 살수도 없고 매장에 들어가기도 겁나는 곳.!

나도 한번 들어가고 싶다.

들어가서 마세라티 기블리 빼고 다주세요.!!

이렇게 외치고 싶지만.... 현실은...

밖에서 너무 없어보이니깐 지나가면서 무심한척 자연스럽게 쳐다보는 것 뿐. ㅋㅋ

하지만 언젠가는 멀지 않은 그 날.... 당당히 문을 박차고 들어가..

상담이라도 받고 싶다.. ㅋㅋㅋㅋ

20180219_104436771_iOS.jpg

rryr.png

이놈에 동네는 신호등에 서 있으면 5대중 3대가 외체차야.. 흥...

그럼 오늘도 하루를 마무리 하면서 한마디 합시다. " 오늘도 고마워" !! 수고했다 .
Sort: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앗..네 자주자주 놀러오세요..스팀잇은 항상 즐거워요

기블리빼고 다주세요 그날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