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ana의 아들 졸업식..

in #kr6 years ago

알록 달록한 학사가운~
별로 웃을 내용도 아닌듯한데
와~!
하는 함성과 웃음이 넘치는 강당이
어느덧 생동감으로 가득찼다.
35년전 나의 때와는 사뭇 다른 울 귀여운
아들 딸들의 졸업식 분위기다.
20180209_105559.jpg
해 맑음이 좋고..
순수해서 좋고..
또 내 아들이라서 좋고
어린 새순처럼 앙증스럽고 귀엽게 건강하게
잘 자라준 아들이 그저
대견하기만 하다.20180209_102720.jpg
아들 고마워요.20180208_213726.jpg
학모땜에 눈이 이상하게 나왔다고
투덜투덜..ㅎ
전날 저녁..
졸업식에 입고 갈 컨셉을 미리
정해야 겠다며 칠면조 처럼 이옷 저옷
입어보는 아들이 귀여워 찍어준 사진중
하나를 올려줬더니 (이젠됐어!완벽해!!
엄마..힝~잉~맨발이댱)
나의 아들 졸업식이라고 같이 해준 친구들과
언니들이 있어
오늘은 아들입도 엄마입도
바보 웃음이다.
20180209_103121.jpg
시끌벅쩍한 강당을 빠져나와
배고픔으로 아들이 가고 싶어하는
중화요리집으로 고고씽~

20180210_134205.jpg
낮에 모이기 힘든 친구들과 언니들..
작은 아들 졸업식을 명분삼아
모여서 맛있는 음식을 같이하며 담소 나누는
이것 또한 감사하리라.^^
20180209_130642.jpg
매생이 스프로 시작된 요리들
유린기. 고추잡채.깐풍기.깐쇼새우.누룽지탕
해물짜장과.짬뽕 (촬영하는걸 잊을 만큼 맛있었다능)
다양한 요리들이 입안을 즐겁게 해주는
이것 또한 행복이리니..
요리집을 나와 담소의 질을 높여보고자
따뜻한 커피와 ..케모마일..
35년전쯤 나의 졸업식땐 부모님과
면 소재지에 있는 중화요리집에 가서
짜장면으로 졸업 축하를 대신 한것이 전부였다
그 시절은 화려 하지도 않았고
어쩜 애잔함이 묻어 있었다.
20180209_134524.jpg
그러나 지금은
20180209_135357.jpg
아들의 환한 웃음에 절로
기분이 업 되어
하루가 즐거워 진다.

Sort:  

오옷! 아드님과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네요.... 멋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그래서 안 보이셨구나
궁금해서
원고 들여다보다가 혹시나 해서
와 봤는데
집안의 재롱이 막둥이의 졸업식이었군요
근데 막둥이가 정말로 얼굴에 귀염성이 가득하네요 엄마? 아빠? 누굴 닮았을까나ㅎㅎ 옛날이나 지금이나 졸업식날 젤 많이 가는 곳은 중국집인가 봐요 메뉴는 전혀 다르지만요

막둥이 중딩시절 입성을 축하해야 하는데 안스러움이 먼저 생기네요
대한민국의 공부 스트레스땜시 애들 잡으니까 그치만 빠나님이나 저는 뭐 그것에는 무관한 엄마들이니 그나마 애들이 숨은 쉴 거예요

장하고 기특한 아들 졸업 축하해요

빠나님!ㅋㅋ 이렇게 큰 아드님이 있으신게 믿어지지가 않아요!~!!!!! 저 때만 해도..초등학교 졸업식을 그냥 평상복에 친구들 마지막으로 보는 날! 정도였는데...이제는.다르네요 !

돌프님..이넘보다 더 큰 아들이 있답니다.^^
제가 의외로 나이는 많이
먹었다네요..
오늘도 반가웠답니다.
따뜻한 주말 되시길요..^^

재희 맞죠??
벌써 졸업이네요ㅎㅎㅎㅎ
졸업 축하한다고 전해주세요~!!

주현씨..
고마워용~
재희한테 꼭 저내 줄께요..!!

재희 졸업 축하해... ^^
사진을 보니 반가운 얼굴들이 많네요... ^^

프렌..고마웡..

아이가 너무 해맑아 보여 너무 보기 좋아요 ㅎㅎ 초등학교 졸업식 같은데 졸업식을 엄청 멋있게 하네요 요즘은 : )

고맙습니다.
따뜻한 주말 되셔요.^^

흐믓한 글 잘 읽고 갑니다. 역시 졸업은 중국음식이죠.

그럼요..!!
저희도 마지막엔 짜장 &짬뽕으로
마무리 했답니다..ㅎ

아드님의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넘 귀여워여~^^

재희군!! 졸업축하해요~^^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학교생활 꽃길만 걷길..!!

축하드립니다~! 🎉 가입3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하고 자주놀러올게요!

저는 23살에 대학생입니다.. 초등학교 졸업이라.. 생각이 안날 정도로 오래전 일인데 초등 학교 졸업식 생각하니 친구들과의 헤어짐과 선생님들과의 헤어짐, 다시는 못볼거 같다는 감정이 들어 울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3살의 대학생이 된 저에게 초등학교때의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글과 사진인거 같습니다ㅜㅜ 감사합니다 잘보고 가는 것같습니다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초딩 졸업식 이제는 아련하게
떠올리게 되지요..!!
느낌 안답니다.^^
맞팔..당근이지요.

졸업 축하해 ^^
저희 아들도 이제 유치원 졸업했는데..
졸업식 간다고 옷 이리저리 입어 보는거 너무 귀여워요 +_+

흠님 방문 감사해요.
남은 오후도 좋은 시간 되시구용~^^

ㅎㅎ 졸업은 새로운 시작이죠~! 아이가 참 잘생긴듯^^~ 졸업 축하합니다

작은 아드님 졸업식 축하드려요.
지인분들이 모두 함께 모여 축하해주는 모습을 보니 빠나님의 아름다운 성품이 엿보이는 듯 합니다.
흐뭇하게 잘 보고 갑니다. ^^

와 아드님 졸업 축하드려요 빠나님! 식당에서 함께 웃는 모습-참 화해롭네요.^^

몸이 약해 너무 여리여리했던
이 작은넘 초등학교 입학식날..
그때도 너무 감사했답니다
물론 졸업식엔 더할나위 없이 감사했지요..!!
타타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의젓해진 저의 작은 아들 졸업
축하 말씀이 아무리 들어도 물리지가 않고
마냥 좋은것이 엄마 바보가
확실한것 같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시길요.^^

예쁜 아드님이시네요...저렇게 예쁘게 키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축하해요~.^^
아들한테 푹~~~ 빠진듯한 빠나님 모습이네요.
아들바보...? ㅎㅎㅎ

주노님~
감사드려요..!!
먼나라에서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뱅기 팃켓은 제가 챙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