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알림] 심부름 의뢰인에게 선물증정 + 12번째 심부름 완료

in #kr6 years ago

스팀잇 내에서는 다른 사람과 협업의 형태로 컨텐츠를 제작하게 되는 경우, 그에 대한 보팅수익을 서로간의 합의를 통해서 일정하게 나누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누가 봐도 합리적이고 공정한 거래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실제로 봉봉심부름센터는 의뢰받은 심부름을 제가 무보수로 수행하는 컨셉이긴 하지만, 면밀히 놓고 봤을 때, 자신만의 고유한 스토리를 저에게 제공하는 고마운 의뢰인들이 있어, 이 활동을 계속 해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고맙네요)

그래서 봉봉심부름센터도 심부름 의뢰인들에게 나름의 보상을 해드리고 싶은데요. 그것은 봉봉심부름센터로 제작되는 컨텐츠의 보팅수익을 나누는 것이 아니라, 제가 제 나름대로 심부름 의뢰인들에게 직접 선물을 드리는 방식이 될 것 같아요.

이를테면 얼마 전에 소개해 드렸던 열두 번째 심부름 의뢰인 권상효님의 경우, 자신의 음식점 에데라에서 홀서빙 하는 일을 저에게 의뢰했는데, 저는 그 공간에서 에데라의 정서적인 교감을 느끼고 백도선 이라는 작은 선인장을 선물했습니다.

선인장은 관리도 쉽고 (한 달에 한번, 소주잔 반 정도의 물을 백도선 뿌리부분에 주면 된다고 들었음), 저 초록초록한 느낌이 에데라와 어울린다고 저 나름대로 생각을 한 것이죠. 그리고 의뢰인인 권상효님도 기쁜 마음으로 받아주었습니다.

이렇게 앞으로도 심부름 의뢰인들에게 선물을 드릴 예정인데요. 컨텐츠에 따라 보팅금액이 큰 이야기지만 값으로 따졌을 때 비교적 싼 선물을 받으실 수도 있고, 또 보팅금액이 크지 않은 이야기지만 예상외로 비싼 선물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이해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어쩌면 스팀잇 내에서는 보팅금액을 배분해서 답례를 해주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고 현실적일수도 있으나, 저는 불편하고 촌스럽게 보이는 이런 방식이 봉봉심부름센터와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실제로 이렇게 심부름 의뢰인들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것도, 스팀잇이라는 곳에서 이윤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죠. 그래서 앞으로도 이곳에서 조금씩적응해 나가며, 많은 스티미언들을 만나고 소개하는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꺄올!)

 

*

12번째 심부름 완료

위에서 말이 조금 길어졌지만, 이렇게 스팀잇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심부름은 끝이 났습니다. 앞으로도 권상효님께서 자신만의 소신있는 요리사가 될 수 있기를, 그리고 여유롭고 느긋한 나의 영원한 친구로 남아있기를 바라며, 열두 번째 심부름 의뢰인 권상효님에게 파이팅을 해드리고 싶네요! 상효 뽜이팅!

지난 심부름 보기 클릭
열두 번째 심부름 의뢰인 권상효님 1화
열두 번째 심부름 의뢰인 권상효님 2화
열두 번째 심부름 의뢰인 권상효님 3화


그리고 이번 주 주말, 새로운 심부름 의뢰인에 대한 예고편을 전할 수 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두둥!) 그것과는 별개로 심부름 의뢰인 상시 모집입니다요. 언제든 연락주세요오. (안 그러면 제가 먼저 연락드리겠습니다아! 꺄올!)

Sort:  

오~ 멋진데요👍👍
심부름센터라니 ㅎㅎ

아이고! 이렇게 늦은시간에 엄지를 두개나 찍어주시다니!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D

선인장이 예쁘네요.ㅎ
사진마다 자막.ㅋㄷㅋㄷ
깨알같은 재미네요.ㅎ

넵 ㅎㅎㅎ 저 선인장 보자마자 뭔가 살아있는 것 처럼 귀염귀염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ㅎ 사진에 있는 깨알재미를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자막은 봉봉심부름센터의 아이덴티티같은 그런 것입니다! ㅎㅎㅎ 관심가져주셔서 고마워요 '-')/

난이도에 비해서 만족도가 떨어지네요.ㅋㅋ
봉봉심부름 센터 교육이 필요한거 아닌가요?ㅋㅋㅋ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2차에 참가되셔서 20%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24시간동안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대 댓글로 응원한 수를 적어주세요. 금요일 『주간어워드』 를 통해 상위 7분께 풀보팅 지원해드립니다.^^

넵! 제가 그릇을 깨기도 해서 에휴! ㅜㅜㅜ ㅋㅋㅋ 그래도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었음에 의미를 둡니다! 프로젝트는 어제 새벽에 글을 달고 잠이 들었어요. 그래서 아직 24시간이 안지났으니 지금부터 하고 답글 달께요 '-')/

네 천천히 하세요.

마지막 사진의 친구분의 환한 미소가 즐거워 보이네요.
의뢰인의 만족도를 위해 뛰시는 만큼 파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넵 언벤님! 재미난 활동 할 수있도록 저도 화이팅 하고, 언벤님도 화이팅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D

!!! 힘찬 하루 보내요!

짱짱맨도 짱짱한 하루 보내시기를 !!! 크아아!!!

심부름쎈터 기대합니다!!

쌍시옷으로 쎈터! 라고 강력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기대에 부응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봉봉심부름쎈타!! 한번 열심히 해보겠씁니댜아!!!!! 캬아!!

ㅎㅎㅎ 저의 의도파악을!!! 쎈터!!! 죠 ^^ 기대해요~ ^^

이런 프로젝트 넘나 좋아합니다^^
좋은 컨텐츠 많이 만들어주세요!

네엡! 재미난 활동 할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iontheroad 님도 즐거운 스팀잇 활동 하는 모습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D

심부름센터라니 신기하네요!!

@danbain 님 반갑습니다! 봉봉심부름센터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관심가져주시는 만큼 재미난 컨텐츠가 될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자주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네요 :D

고생하셨습니다~ 화이팅!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넵!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