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알림] 자기소개 + 심부름 의뢰인 모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봉봉심부름센터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bbboy 입니다.

스팀잇에 처음으로 글을 쓸 때도 잠깐 설명 드렸지만, 봉봉심부름센터는 심부름센터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사람들에게 의뢰받은 심부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과정을 하나의 에피소드로 아카이빙하는 작업입니다. 제가 이 작업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사람들을 만나는 걸 너무나 좋아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제가 만난 사람들을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을 허투루 하고 싶지 않았어요. 나 스스로 하나의 캐릭터가 되어서 나만의 방식대로 표현해보자, 하는 나름의 결의가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상하일체형 작업복을 입고 빨간색 공구가방을 들고, 세상을 모험하며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왔습니다 (이 컨셉에 관해서도 나름의 눈물겨운 사연이 있는데, 그런 것도 기회가 되면 말씀드리고 싶네요).
 

*

심부름 의뢰인 모집

지금부터 스팀잇에서도 심부름 의뢰인들을 천천히 찾아 볼까합니다. 다양한 스티미언들을 직접 만나며 친분도 쌓고, 자신만의 소소한 일상과 행복을 추구하는 모습을 전하고 싶습니다. 아직은 저도 스팀잇이 낯설고 활약상이 낮기 때문에 의뢰인들을 모으기는 어려울 것 같지만, 관심가져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훗날에는 홍보나 공익적인 활동도 함께 해보고 싶습니다).


심부름 의뢰는 댓글이나 홈페이지에 있는 메일로 받습니다.
다시 한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D


지난 심부름 보기 클릭
열두 번째 심부름 의뢰인 권상효님 1화
열두 번째 심부름 의뢰인 권상효님 2화
열두 번째 심부름 의뢰인 권상효님 3화

봉봉심부름센터 홈페이지 : https://www.bbmessengeroffice.com

Sort:  

신박한 프로젝트군요. 응원합니다.

우와, @sirin418 님 안녕하세요.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뉴비라 스팀잇에 대해 잘 모르지만, 이렇게 관심가져주시는 분들 덕분에 용기가 생기는 것 같아요.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D

재미있어 보입니다^^ 흥하시길~ㅎㅎ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kangsukin 님 페이지도 자주 찾아뵈면서 다양한 정보도 얻고, 소통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D

재미있는 프로젝트 쭈욱 이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unben 님 도 코인일기 꾸준히 쓰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주말 잘 보내세요 :D

Congratulations @bbbo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새로운 컨텐츠 응원합니다~^^

@junny 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함께 재미난 컨텐츠로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D

놀러왔어요.
좋은 프로젝트 응원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autokjk70 님! 서태지 좋아하시나봐요 ㅎㅎㅎ 저도 어릴때 서태지 노래 많이 들으며 자랐습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네요 :D

컨텐츠들 기대되요~ 화이팅 :)

@likersh7 님! 함께 화이팅 해보아요!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D

Congratulations @bbbo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번성하세요~

@leeyh 님 감사합니다. 재미난 컨텐츠 만들며, 레오님 페이지의 정보도 많이 찾아보겠습니다. 레오님도 화이팅 :D

넵~ 종종 들러주세요^^

레오님을 알게되어서 정말 기분 좋네요 ^-^!!

소통의 가치 이벤트 #4 풀보팅에 당첨되지는 않으셨습니다. 그래도 응원하고 갑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는 오늘도 계속됩니다!

크아! 그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귀촌일기 다음 편 보고 싶어요 ㅜㅜㅜㅜ!

오 새로운 형태의 프로젝트이네요
응원합니다

@sh931216 님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D

오호 좋은 프로젝트네요 ㅎㅎ 심부름에 대한 제한사항은 없는건가요?

@momoggo 님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심부름 의뢰는 제 몸뚱아리로 행할수 있는 일이라면 거의 대부분 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록콜록) 실제로 심부름의뢰인의 스토리를 들려주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의뢰인의 일을 돕는 것을 주로 해왔으며, 의뢰인과 대화도 많이 합니다. 물론, 타인에게 신체적 정신적 피해가 가는 심부름은 정중히 삼가하고 있습니다 :D

보팅하고 갑니다 :)
봉봉심부름센터라니! 너무 귀여운 이름의 좋은 프로젝트네요. 저도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라,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좋은 주말 보내시길!

@hyunyoa님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만나는 것을 좋아하시는 성격이시라면 언제 한번 봉봉심부름센터에 심부름 의뢰해주세요! ㅎㅎㅎ 재미난 활동 함께 해보고 싶습니다 ㅎㅎㅎ

ㅎㅎㅎ 넵 심부름센터 의뢰인을 보니, 부산에 사시는 것 같은데 맞으신가용!

@hyunyoa 님! 부산에 살고 있지만 실제로 봉봉심부름센터 활동을 위해 서울, 인천, 광주, 제주 등 전국을 싸돌아 다녔습니다! ㅋㅋㅋ hyunyoa님을 시작으로 스티미언들을 소개할 수 있는 컨텐츠가 되겠습니 ... (콜록콜록) 정말 진지하게 생각 있으시면 다시 글 남겨주셔요. 그리고 함께 어떤 심부름 스토리를 만들지 상의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관심가져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

으아! 밑에 댓글 달고 곰곰히 생각하다가 다시 글남깁니다. @hyunyoa 님! 의뢰인으로 한번 봉봉심부름센터에 출연해주십시오! 이렇게 관심가져주시는 분이 흔치 않기때문에 저도 적극적으로 요청하겠습니다! :D

앗ㅋㅋㅋㅋㅋ 적극적인 요청 감사합니다 :D 어떤 컨텐츠와 활동을 하면 좋을지 곰곰이 구상해보겠습니다!

되도록 hyunyoa 님을 나타낼 수 있는, 보여주고자하는 모습의 심부름을 의뢰하면 좋겠네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부들부들...) ㅋㅋㅋ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시는 군요...
저는 살짝 운둔형 스타일이라 친구들 만나는 것을 조금 귀찮아합니다..^^
어제 더 친구가 전화왔었는데 운전하느라 바로 끊어버렸죠... 아직까지 제가 전화를 안 했네요...
아! 이제 친구한테 전화 좀 해야겠습니다.^^

넵, 저도 실제로는 혼자 사색하고 여유롭게 있는 것도 좋아하는데요. 이렇게라도 해야 사람들과 소통을 할 수있겠구나! 라는 생각으로 활동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rokyupjung 님의 귀촌생활도 봉봉심부름센터에서 전할수 있다면 ... 콜록콜록! 죄송합니다. 주제넘은 이야기 였습니다. 아무쪼록 또 재미난 귀촌 이야기 포스팅으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평창까지 오실라면 힘드실텐데~
언제 우리 마음 한 번 맞는다면 평창에서 이야기 한 번 만들어보죠~^^
그날을 기약하며~ 뿅!

오호! 저 이말씀 꼭 기억하고 있을겁니다! ㅋㅋㅋ 평창 ... 한번도 안가봤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갈 수도 있으니까요 ㅎㅎㅎ

잠시만요!!! 이 모든 심부름을 무료로 하신다고요??!!!!
도대체 뭐 하시는 분이시죠???
대박.. 갑자기 엄청 궁금하네..^^

실제로 심부름센터라는 이름만 붙어있지만 회사나 단체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지는 않아요 '-');; 저 혼자 이런 컨셉으로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활동을 하고 싶었습니다. 관심가져주시니까 너무 감사하네요. 좋은 활동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힘이 될지 모르겠으나...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으아! stylegold 님! ('금형' 이라는 말이 튀어나올 뻔했습니다 ㅜㅜㅜ) 힘이 엄청많이 되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해요! 다음에 심부름 의뢰인으로도 한번 꼭 찾아뵙고 싶어지네요! 정말 뉴비들을 향한 관심 너무 고맙습니다! 힘내서 좋은 컨텐츠될 수있도록 노력해 볼께요!

하핫!! 전 신비주의라.ㅋㅋ
그 심부름 넣어두세요~^^

신비주의 라고 하니까 더 만나뵙고 싶네요 ... =_=

오호라 ~
심부름이란 말이지ㅋㅋ
😊케케케

켜켜켜 '-')/

재밌는 일 같네요.
제 이벤트 지원하셨는데 주사위 운이 좋아 탈락하셨는데.. 이렇게 다시 보게 되네요~
보팅하고 갈게요~

우와, trueonot님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은 이벤트에 있는 주사위굴리는 게 아직 어떤건지도 잘 몰라요 ㅎㅎㅎ 그래서 제대로 이벤트 지원이 됐는지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조금씩 스티잇 공부하면서 재미난 활동도 해보고 싶네요! 보팅도 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D

어렵지 않아요. 보팅 받고 싶으신 글 링크 올리고 보팅 남겨주시면 됩니다. ^^; 다만 주사위 운이 좀 따라줘야..^^; 보팅액도 많지 않아서. 귀찮기만 할 수 도 있어요.

그렇군요 ㅎ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D

프로젝트가 정말 신선하네요 :) .. @홍보해

크아! 예은님 관심가져주셔거 너무 감사합니다! 예은님의 백수일기처럼 ... 어딘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솔직하고 한편으로 대범한 그런 이야기들도 해보고 싶네요! 예은님 그런데 '@홍보해' 는 뭔가 봇같은걸 부르는 건가요? ... ㅎㅎ 아, 아닙니다, 여쭈어보지 않고 제가 스티잇 정보를 찾아보겠습니다! 아직 제가 많이 서툴지만 자주 소통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놀러와줘서 고마워요 :D

오와 진짜 신박하네요ㅋㅋㅋㅋㅋ

자주자주 뵙고싶어서 팔로우 꾹! 누르고 갑니다

오호! @gomsee 님! 처음뵙겠습니다. 봉봉심부름센터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하는 bbboy 라고 합니다. 저도 gomsee 님 팔로우 꾹 눌렀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D

!!! 힘찬 하루 보내요!

넵! 짱짱맨도 힘차게 보내셔요!! ㅋㅋㅋ

헉! 너무 신기한 프로젝트예요. 저도 가끔 고양이손이라도 빌리고플 때가 있는데... 이럴 때 한 번 애용해 보겠습니다. 스팀을 사업으로 확장시키다니... 님 아이디어, 최고예요!!!

오홋! manfromearth 님!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로 봉봉심부름센터의 심부름 의뢰인으로 한번 출연해주시면 감사하겠네요 ㅎㅎㅎ 봉봉심부름센터는 실제로 심부름센터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지만, 사업자 형태를 띄고 있있지는 않아요 ㅎㅎㅎ 뭐랄까, 작은 활동으로 사람들간의 교우관계도 맺어지고, 또 스팀으로 소소한 활동비나 벌수있는 단계인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 꼭 고양이손이라도 빌리고플때가 있으시다면 저라도 불러주세요 ^-^

네. 언젠가 봉봉님 뵙고 인터뷰도 하고 싶어요~
저의 블로그에 놀러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꾸벅꾸벅!

오호! @manfromearth 님! 저희 다음에 각자의 컨텐츠의 주인공이 되어주기 해요! 제주도에 살고 계신가요? 저 봉봉심부름센터 활동으로 제주도도 간 적있습니다! 서울은 물론 인천, 광주! 어디든 갑니다! ㅋㅋㅋㅋ 앞으로도 페이지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D

아이고, 죄송합니다. 게시물 타이틀만 보고 제주도에 살고 계신지 알았습니다. 내용을 보니 그렇지 않군요. 이렇게 제가 방정맞고 촐싹거린답니다 '-');;

아하하! 제주도는 언제나 마음의 고향이지요^^ 저랑 팔친 중에 진짜 제주도 살고 계신 분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몸은 서울이지만, 마음은 언제나 제주도입니다. ㅋㅋㅋ

유쾌하고 활기찬 표정이 너무 보기 좋네요.
힘내시라고 미약한 보팅이지만 눌러봅니다.
번창하시길.

@teagarden 님! 같은 뉴비끼리! 미약한 보팅이라는 말씀 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런 관심하나하나가 소중한 봉봉심부름센터입니다! ㅎㅎㅎ 자주 소통하고 종종 뵈었으면 좋겠네요 :D

그렇게 여겨주셔서 그저 감사할따름입니다!
종종 뵈어요!여담입니다만 웃는 사진이 너무 예뻐요!!!ㅎ

에고! 예쁘다는 말을 들으니 ...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_<!! 실제로는 저렇게 예쁘지 않을 수도 있어요 ㅋㅋㅋ 함께 재미난 스팀잇 활동 해보아요 '-')/

와우 재밋는 프로젝트네요.:) 멋진 비즈니스로 자리잡아기길 응원하겠습니다. 스팀잇에서도 그 과정을 차곡차곡 기록해가다보면 더 재미난 일들이 많이 생길 거 같아요 만나서 너무 반갑습니다:)

넵, 다들 사업 아이템으로 봐주셔서 황송할 따름입니다 @_@);; 조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로 너무 조바심 내지 말고 하나씩 하나씩 이어나가며, 재미난 일들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자주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D

Congratulations @bbbo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반갑습니다. 자주 만나요.

오홋!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good21 님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