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점은 사라질까?

in #kr6 years ago

저 책 제가 가는 독립서점에서 봤어요 ㅎㅎ 여기서 보니까 반갑네요 이번달에 벌써 5권이나 샀네요. 담주부터 저는 조기에서 드로잉클래스 수업듣습니다.
독립서점가다보니 대형서점은 안가게 되더라구요.
매력에 푹 빠졌어요. 계속늘어날것같아요. ~~

Sort:  

저 스토리지에서 샀는데, 거기서 보셨나요 ㅋㅋ저도 독립서점을 더 많이 가기는 합니다. 대형서점도 가끔가구요. 클래스 수업 어떨지 궁금하네요. :)

스토리지 분점 성수에이번달까지 한다구하더라구요 저는 관악구쪽에 서점에서 봤어여 ㅎㅎㅎㅎ. 엠프티 폴더스라구요 ㅎㅎ4번한다구하는데;; 잘따라갈수있을지 모르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