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할 때 매우 유용한 사이트들 총정리 ( Useful sites for steemit)

in #kr6 years ago

좋은 글이네요. 보팅하고 팔로우 합니다.

그리고 스팀잇 나무위키라고 치시면 나무위키에 스팀잇 항목이 있습니다. 그 중에 보면 스팀잇 관련 사이트를 정리해논 항목이 있는데, 편집 누르셔서 거기다가 관련된 항목 추가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공짜로 하시지 마시고 편집하고 나서 캡쳐해서 올리시면 많은 사람들이 보팅 해줄 겁니다. 1석 2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

사실 제가 시작한 프로젝트인데, 가끔씩 업데이트 하고 캡쳐해서 스팀에 올리면 보팅 잘 해줘서 가끔씩 그렇게 올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오 그렇군요? 웬지 위키/나무위키 같은 곳은 좀 공적인 느낌이라..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