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ish steemit) 3화-바다의 미녀 참돔을 잡으러 군산으로!

in #kr7 years ago

스티밋에서 낚시 관련 포스팅은 처음인 것 같네요~~ 신선하고 보기 좋습니다 ^* 질문하신 추천 기능은 아마도 본인 포스팅에 대해서 보팅하겠냐 정도로 보입니다~~

Sort:  

댓글 감사합니다~ 글 작성할때 PC에서는 'Upvote post' 이란 체크항목으로 나오는데 빛블루님 말씀이 맞는거 같네요. 셀프보팅을 가능하게 만들어놓은 건가요 ㅎㅎ... 제가 한국에서는 낚시포스팅으로 1인자가 되겠습니다. 틈새시장...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