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후기]타이틀리스트 캐디백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eer.kgb 랍니다.
오늘은 이틀 전에 구매한 골프가방 후기랍니다.

제가 두 달 전부터 골프에 입문했어요~
레슨을 받고있는데...
프로님께서 다른 레슨을 위해서 이젠 골프채가 필요하다고 하시더군요~

골프채를 구매하려던 찰나에..
골프채는 친형에게 새거 하나 구매하라고 살살 꼬셔서..
쓰던 채는 냉큼 받았죠^^

하지만.. 가방은 구매를 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마음에드는 가방을 찾았어요.

형 번 : tb7ct6k
브랜드 : 타이틀리스트

구매 전 가격비교는 필수겠죠?

자~

20180107_222838.png

위 사진은 다나와!
아래 사진은 에누리 닷컴!

20180107_222813.png

전 몰랐는데, 가격비교 사이트마다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다 같은 가격인줄알고 그냥 구매 할뻔..

참고로 G plus라는 오프라인 골프백화점도 가봤는데,
가격은 좀 더 비싸서 구매는 인터넷으로 했어요!

20180107_223035.jpg

20180107_223129.jpg

가방 실사 찍은 거에요~
카메라가 없는지라.. 휴대폰으로 찰칵!

상부는 6구랍니다. 색상은 흰색이 깔끔해보여서 선택!
타이틀리스트 중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거에요.
구매하실 분은 이걸 선택하셔도 후회하진 않으실거에요~

시간 내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남은 1시간의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아.. 그리고 스팀잇하시는 분들 중에...
골프치는 분 많으시겠죠?

Sort:  

저도 골프백 타이틀리스트쓰는데 ㅋㅋ 반갑네요

반가워요~
골프 입문해서 이것저것 공부중인데,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드릴게요 ㅎㅎ

마지막 사진은 임금'왕' 자가 생각나서.. :)

방금 보니 그렇네요ㅋㅋㅋㅋㅋ
사진 잘 찍었네요.....

반갑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깔끔하고 예쁜데요? 골프에 대해선 잘모르지만! 이 골프가방이 예쁘다는건 알겠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beer.kgb!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eer.kgb!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