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2] 7 DAY B & W CHALLENGE

in #kr6 years ago (edited)

[DAY 2] 7 DAY B & W CHALLENGE
안녕하세요. @beer.kgb 인사드려요~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7 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출처 : @goodcontent4u

오늘은 지난달 출장으로 중국 우시를 방문하면서 찍은 야경 사진을 공유드리려고 해요.
야경이 참 예뻤던 곳이라서 기억에 남고 꼭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
정확한 장소명는 잘..
하지만 사람이 많고 각종 음식점이 많은 걸 봐서는 우시 시내느낌이에요..

20180103_123846.jpg

요즘은 꼭 해외가 아니더라도 국내에도 야경이 예쁜곳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오늘 저녁엔 아파트 베란다를 통해서 바깥 풍경을 구경하보는건 어떨까요?

저는 본 이벤트에 두번째로 @bburi.boram 님을 지명합니다. 이런 이벤트를 통해서 새로운 분들과 인맥을 쌓아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Sort:  

네 :-) 참여할게요, 재밌는 이벤트네요!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걸 통해서 다양한 분들하고 소통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오! 느낌 있어요! 엄지 척! 0+)b

제가 좀 사진찍는 센스가 부족한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Congratulations @beer.kgb!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느낌있네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예전에 흑백사진 참 좋아했는데, 요샌 집밖으로 나가질 않아 찍을 사진이 많지 않네요. 주변 천지가 식상한느낌...
힐링하고 갑니다. ㅎㅎ

아참.. ;; "소원을 말해봐"라는 릴레이 이벤트서 지명 받고, 이어서 @beer.kgb님을 추천했어요.
부담되시면 패스해도 된다고 하니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제 사진보고 힐링이 된다는 말씀이 너무 좋네요~
앞으로 잘 못찍지만 열심히 찍어서 많이 공유드릴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