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제 1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이벤트 Event for newbie

in #kr6 years ago (edited)

이벤트참여합니다 리스팀 팔로우 보팅 드리고가요

저도 얼마안된뉴비입니다. 일상 육아 맛집 도서 정보등 소소하게 나누고 있어요~
팔로우주시고 댓글주심 저도 맞팔갈게요~

Sort:  

팔로우욤^^

저도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자주소통해요~

팔로우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소통해욤

팔로우해요~

저도 팔로우 할게요 자주 소통했음 좋겠네요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뵈욤~~

반가워요 팔로우 했어요 :-)

저도 팔로우했어요 감사해요 자주소통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