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험삼아 이벤트2] 촛불 잔치를 벌려보자, 촛불 잔치야~ (페이아웃된 글을 댓글로 홍보하고 댓글로 보팅받자)

in #kr6 years ago

제목 : 런던의 맛집 여행 이야기입니다^^ 놀러오셔서 구경하세요~ㅎㅎ
https://steemit.com/kr-newbie/@bellomedley/2-london-uk
이벤트 감사합니다~!!!

Sort:  

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구경 잘하고 갑니다 :) 버로우마켓 꼭 들려야겠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피쉬앤칩스 맛있어보여요!! 영국은 아직 못 가봐서 오리지날 피쉬앤칩스를 아직 맛을 못보았네요. 간다면 꼭 피쉬앤칩스 부터 먹을겁니다 ㅋㅋㅋ 버로우 마켓도 꼭 가보야겠네요. 그나저나 런던맛집 3탄은 없나요? ㅋㅋㅋ

런던엔 생각보다 맛난게 없어서요...^^ 곧 빠리 맛집 시작할거에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ㅎㅎ 자주 놀러갈게요~~

분명히 어제 댓글을 달았는데 안올라있네요 ㅠㅠ
런던 맛집 여행기 잘 봤습니다^^ 런던에 꼭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