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리뷰] Glitter&Glamours - Onepiece Nami Christmas Style

in #kr5 years ago

title.png

안녕하세요 @belltiger 입니다.

프라모델 작업도 끝났으니, 오늘은 쉬엄쉬엄 쌓아놨던 피규어 사진이나 올려 볼까 합니다.

요즘 드는 생각이지만, 프라모델 작업기 만으로는 매일 포스팅을 올리기가 너무 버겁게 느껴지네요.

예전에 피규어 소식을 올리는 포스팅도 해봤지만, 매일매일 자료 찾아보는 것도 노력이 필요하고... 이것도 일때문에 한참 쉬다가 지금은 거진 포기 상태구요.

다른 방식으로 스팀잇 포스팅으로 올릴 컨텐츠를 생각해봐야 겠네요.

일단 현재 머리속에 떠오르는 건 애니메이션 감상, 코딩 관련 포스팅 정도를 생각중입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피규어는 반프레스토에서 발매한 원피스 글리터&글래머스 나미 크리스마스 스타일입니다.

만화 원피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많이 뽑아내는 시리즈죠.


반프레스토에서 발매하는 피규어 라인업 중 하나인데, 개당 2만원 정도 하는 저가 피규어 상품입니다.

국내에서는 건담베이스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꾸준히 신제품이 입고되고 있기 때문에, 발매 시기만 잘 맞춘다면 구하기가 쉬운 편이죠.

제품 구매는 작년 이맘때쯤 이었던 것 같네요.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으니, 컨셉에 맞춰서 박스탑 안에서 하나 골라봤습니다.

저가 피규어 답게 포장 상태도 이게 끝입니다.

도색미스나 마감불량같은 하자가 있어도 교환은 안됩니다. 저가 피규어니까요 ^^








자세히 보면 여기저기 도색 까짐이 보입니다. 장식장에 놓고 보면 그럴싸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2만원대라는 가격이 납득이 가는 제품이죠.



사진 찍으면서 느낀 건데, 손의 위치가 담배 피우고 있는 듯한 자세네요... -_-

단순한 발판입니다.

나중에 시간이나면 발판만이라도 어떻게 도색을 해주고 싶어지네요.



그래도 중간중간 보이는 데칼은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면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Sort:  

와 피규어라는게..... 매력있군요

최근에는 저가 피규어도 그냥 지나치지 못할만큼 퀄리티가 좋하더라구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