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작업] HG Petit' Gguy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belltiger 입니다.

간단하게 몇일 전 올라온 프라모델 소식을 하나 알려드리고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스크린샷 2018-12-20 오전 12.36.19.png

반다이에서 카카오 톡과 제휴를 했는지, 라이언을 프라모델로 발매한다는군요.

나름 독자적인 라인업을 구축한 HG 쁘띠가이를 베이스로 한 제품인 듯 합니다.

광고 사진을 보면 나름 괸찮은 구성이 될 듯 싶습니다. 한동안 뜸했던 쁘띠가이도 다시 새로운 시리즈가 나올 것 같으니까요...

그 런 데 말 입 니 다

어쩌죠....? 저는 이미 이걸 만들어 버렸네요?? 하하하하하핳....

기존에 발매한 HG쁘띠가이를 라이언으로 개조한 사례는 유튜브에서 쉽게 찾아 볼수 있기 때문에,

저도 그걸 따라 해 봤습니다.

나름 패기롭게 시작한 작업인데, 완성을 앞두고 저런 뉴스가 뜨니, 왠지 좀 허탈해 지네요...

실제 라이언 보다는 눈이 많이 크게 됬네요. 4.5mm 짜리로 마스킹을 한건데, 한 2mm정도로 마스킹을 해도 됐을 것 같네요.

이렇게 하루정도 말려 준 후...

다음날 나머지 발판을 도색 해 준 후 무광 마감 처리해 줬습니다.

조립조립

끝났습니다.

작업기간은 몰드 제거 + 도색 + 마감 까지 딱 3일 걸렸네요....

난이도는 쉬운 편이지만, 앞으로 똑같은 작업을 할 일은 없겠죠, 아마...


이번주 주말에 제가 참여하고 있는 레슨 모임에서 조촐한(?) 선물 교환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라, 거기에 제출(?)할 선물을 준비해 봤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뵐게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올~~ 너무 완벽한 라이언인데요~

앗..아.. 반다이가 잘못한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