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지갑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앞으로 암호화폐가 사회에 안착하기를 바라며
이더리움 지갑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첫째로 이더리움 지갑을 생성할 때 중요한 점은 보안입니다.
암호화폐와 관련한 피싱 사이트들이 난무하기 때문에 꼭 url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myeterwallet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www.myetherwallet.com/
그리고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create버튼을 누릅니다.

이후 keystore파일을 다운받습니다.
이때! 이파일을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세요. 절대 잃어버리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개인키가 나타날 겁니다. 이키는 절대 알려주면 안되며 이키도 안전한 장소에 적어두셔야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생성한 이더리움 지갑을 확인합니다.
확인할때는 metamask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크롬을 통해 메타마스크를 설치한 후 이용하세요.

이제 "https://etherscan.io/address/공개키(주소)" 형식으로 쓴후 접속하세요.

그러면 이더리움 지갑이 생성되었는 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
0x0794b4682b33aa5695730829adcb4f21b1be8d31

Sort:  

이더 월렛 글은 자주 보았는데 드디어 실행해보았습니다.
텅텅 빈 지갑이지만 신기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최근에 들어서 만들었어요

좋은 정보 잘 얻어갑니다^^
뉴비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겟어요^^

아직은(?) 텅빈 지갑상태로 머물 것 같아 미루고 있습니다.ㅋ

팔로우 하고 님의 글 8개에 보팅하고 갑니다~~더이상 보팅 안된다고 나와서 8개까지만..ㅎ

감사합니다.ㅎ

신기하네요^^! 팔로우하고가요!🙌🏼

ico 에 참가하고 싶을때는 이 지갑으로 이더를 사서 보내야 하는 거지요?
아직 코인에 대해서 초보라서 ...
기회되시면 코인베이스 에서 이더 사서 ico 로 전송하는 것도 한번 올려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코인베이스 말고 빗썸이나 코인원에서 산 이더를 마이이더월렛에 보내는 것도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속이 후련하네요. 몇 달 전부터 만들려고 하였으나 잘 안되더라구요. 토큰 받으려고 어디에 보낸 건 다른 번호를 보낸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