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한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in #kr6 years ago

처음에는 막무가내로 시작하다가 차츰 스팀잇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계정 승인메일을 받고나서 첫글로 암호화폐에 대한 논쟁의 글을 썼던 게 기억나네요.

그리고 게시물을 탐색하면서 어떤 글이 인기를 얻는 지 공부도 해봤습니다. ㅎㅎ

그래서 얻은 답은 그냥 제가 쓰고 싶은 글을 남기는 것이었습니다.

멋진 글보다는 성실히 올릴 수 있는 글이 답인 것 같아요.

아직은 많이 힘들지만 열심히 글을 써볼겁니다^^;

혹시 저와 같은 스티미언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같이 성장해봅시다.

Sort:  

저도 아무리 생각해도 남들이 잘버는 것을 따라하기보다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스팀잇을 열심히 활동하는 게 답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그렇게 해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남들처럼 보상은 큼지막하게 받지는 않지만 꾸준히 찾아오시는 분들도 생기고 안정적으로 활동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belugawhale님도 꾸준히 소신을 가지고 자신이 보여줄 수 있는 것들을 보여드리면 어느새 주위에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이 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힘이 되는 응원이네요.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온천 표시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글 작성시 보상을 스팀파워 : 스팀달러 = 50 : 50 으로 하지 않고 스팀파워 100으로 설정할 때 나오는 걸로 알고있어요

앗 저도 오늘 딱 일주일되는 날이라
소개글 첫보상받았어요 ㅎㅎㅎㅎ
왠지모를 동질감드네요! 팔로하고가요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먼저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저역시 초보고 글도 몇개 없지만 나름의 관심있는 주제로 쓰고있어요ㅋㅋ 시작하기 전에 이것저것 알아보았으나 결론은.. 단순히 글써서 돈버는 것이 아닌, 결국 스팀잇도 자본을 바탕으로 한다고 봐야하더라구요~ 그치만 belugawhale님처럼 꾸준히 써볼 생각입니다!! 여러 주제의 글이 있지만 제 생각과 가장 비슷한 것 같아 반갑네요^^

진솔한 글 감사드려요. 전 아직 플필 올리는것도 잘 몰라 글도 못 올린 소심한 초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