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도착!! 첫째날은 국수랑 게스트하우스 휴식!

in #kr6 years ago

테라스 있는게 역시
최고!!!
여긴 백팩커는 아니고
일반가정집 느낌!!!
조용해서 완전 좋음~

강아지도 누워있고 ㅋㅋㅋ
재순이!!

그리고 젤 좋았던점은
주인 형님이 진짜 친절하시고
물어보면 다 가르쳐주신다!!

첫날 갔을때!!
태국 친구들이 안에서 술마시고있어서
바로 짐풀고 같이 맥주마시면서
얘기도하고~

내가 머문방!!
큰방이 아니였는데
침대가 크다 ㅋㅋㅋㅋ

앞에는 바로
태국 가정집!!!

그리고 방안에도
센스있는 일러스트도 있었음ㅋㅋㅋ
다시 방콕 가면 여기 다시 갈꺼임!!!

그리고 바로 앞에
진짜 맛있는 국수집!!!

거의 맨날 먹었음ㅋㅋㅋ
완전 국물이 짱임돠~

요게 진짜 꿀맛인데
겨우 30바트밖에 않하니깐
매일 매일 아침으로!!!

Sort:  

제가 가본 최고의 여행지 방콕 ㅠㅠ 부럽습니다!